-5월 1일까지 예약, 12월 21일까지 여행 기간에 적용

아웃리거 리조트는 숙박 기간 동안 만족스럽지 않을 사항이 생길 경우 향후 아웃리거 리조트에 숙박 기회를 다시 한번 제공하는 일종의 게런티 프로모션 ‘아웃리거 프라미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웃리거 프라미스는 리조트 객실 및 시설 등 이용에 대한 만족 보장 프로모션으로 하와이 호텔 업계에서 아웃리거 그룹이 최초이다.
아웃리거 리조트의 수석부사장 및 최고마케팅 경영자인 션 디는 “2월 5일부터 한국인 여행객은 격리 없이 하와이를 여행하게 되었고, 백신 접종 시작 및 하와이 안전 방역을 더욱 면밀하게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은 꿈에 그리는 아름다운 하와이를 안심하고 여행을 하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아웃리거 프라미스에 참여하는 아웃리거 계열 호텔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다.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그램은 아웃리거 한국사이트 또는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를 통해서 최소 4박이상의 예약을 해야 하고 여행기간 중 불 만족스러울 사항이 생길 경우 바로 아웃리거 한국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향후 숙박에 대한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아웃리거 프라미스 프로모션은 2021년 3월 1일부터 5월1일까지의 예약에 한하고, 2021년 12월 21일까지의 여행기간에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사이트 또는 아웃리거 리조트 한국 콜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경제
저작권자 © 오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