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news/photo/202103/72356_43149_3242.png)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더마브랜드 ‘일리윤’이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크림’을 대신해 새로 출시한 제품으로, 각종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붉은기 완화 효능을 입증했다. 덥고 습한 여름 환경에서 피부 붉은기는 57% 낮추고, 쿨링 효과는 151% 높인 것을 확인했다. 춥고 건조한 겨울 환경에서는 피부 붉은기 72% 감소 효과를 보여 계절과 관계없이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라고 사측은 밝혔다.
특히 수분이 가득한 제형으로, 가볍지만 쫀쫀하게 밀착해 발린다. 유·수분 및 피지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일명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강력히 추천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고 번들거림이 없어 건조한 겨울은 물론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하이포알러제닉(Hypo-Allergenic)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성 원료나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계면활성제, 향료 등 7가지 특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특허(특허 제10-1769444) 개발 성분인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뿐만 아니라 락토 스킨 콤플렉스™(락토 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윤 콤플렉스™,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본연의 피부 장벽을 튼튼히 해주는 것도 장점이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된다.
오늘경제
-
아모레퍼시픽 주총…"내년, 본격적 '실적 턴어라운드' 원년으로 만들 것"
[오늘경제 = 임혁 기자]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이 19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계획을 밝혔다.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이날 오전 용산 본사에서 열린 주총에서 "지난해 여러 시도와 도전으로 다진 기반을 바탕으로 내년을 본격적인 실적 턴어라운드의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그는 이어 "고객의 삶을 누구보다 깊이 이해하고자 하는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의 세상을 철저히 대비할 것"이라며 중점 추진 사항 3가지를 소개했다.우선 올해 독보적인 브랜드 지위를 구축하고 브랜드 성
2021-03-19 | 유통 -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참여해 1억 5천여만원 기부
[오늘경제 = 임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의 일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 제도를 통해 111개 기관에 1억 5000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매칭 기프트는 연간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가 같은 기관에 사회공헌 기금을 기부하는 제도다. 매년 연말정산 시점에 개인이 전년도 기부한 내용을 제출하며 매칭 기프트를 신청하면, 회사에서 지원 여부를 결정한다.올해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25명이 신청했다. 심사를 거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굿네이버스 인터
2021-03-19 | 사회공헌 -
지속가능한 소비란? 아모레퍼시픽, ‘세계소비자권리의 날’ 기념 토론회 참가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5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한 2021년 '세계소비자권리의 날’ 기념 토론회에 참석했다고 17일 밝혔다.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이번 토론회는 ‘지속가능한 소비 - No Plastic’을 주제로 진행했으며, 우수 사례 기업으로 선정된 아모레퍼시픽은 회사의 친환경 활동과 성과에 대해 발표했다.좌장은 김연화 소비자공익네트워크 회장이 맡았다. 자원순환사회경제연구소 홍수열 소장이 ‘순환경제에서의 플라스틱 관리 전략 및 대응 방안 마련’을,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유미화 상임위원
2021-03-17 | 기업
-
2021-03-15
-
2021-03-12
-
2021-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