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경북 산불 피해지역을 찾아 긴급 지원에 나섰다.
농협중앙회는 이성희 회장이 지난 22일 경북 안동과 예천 등지에서 전날 오후부터 발생한 산불피해 현장을 찾아 농업인을 위로하고 피해복구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피해 상황을 점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산불로 인해 축사, 농작물 냉동창고에 화재가 발생하는 등 피해가 접수되고 있으며, 농협에서는 피해 농가에 사료와 건초를 즉시 공급하는 등 긴급지원하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산불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농업인들에게 진심어린 위로와 따뜻한 격려를 전하면서 농협차원의 지원방안을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해당 지역을 관할하는 경북농협에 농업인들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성희 회장은 “산불 피해복구를 위한 지원에 임직원들의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다”며 “농협은 농업인들이 필요한 사항이 적기에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늘경제
-
[포토뉴스] 농협중앙회 감사위원회사무처, 화훼농가 일손돕기 ‘구슬땀’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 감사위원회사무처 이영수 처장과 검사역들이 18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화훼농가를 찾아 일손돕기를 실시하고 꽃 구입을 통한 화훼소비촉진에 동참했다.
2021-02-19 | 포토뉴스 -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설 연휴 앞두고 통합IT센터 격려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9일 설 연휴를 앞두고 경기도 의왕시 소재 NH통합IT센터를 찾아 시스템 및 보안 관련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NH통합IT센터는 설 연휴에 대비해 주요 시스템을 사전에 점검하고 시스템 증설을 마쳤다. 또 안정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상운영계획을 수립하고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비상근무를 실시한다. 특히 연휴 기간 중 주요 거래상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IT비상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신속 대응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설 연휴
2021-02-09 | 은행 -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설 명절 농산물 수급상황 점검
[오늘경제 = 임주하 기자]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이 설 명절을 맞아 농산물 수급 상황 점검에 나섰다. 농협중앙회는 이성희 회장이 지난 5일 농협 구리공판장(경기 구리시)을 방문해 설 명절 성수품 수급 상황과 가격 동향을 점검하고 ‘농축산물 유통대변화’를 위해 책임을 다하고 있는 현장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8일 농협중앙회에 따르면 이성희 회장은 5일 구리공판장에서 사과, 배 등 설 명절 성수품목 출하물량과 경락시세를 점검하고, 공판장 중도매인·하역반 등 유통 종사자들에게 떡국세트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농협이 운영하는
2021-02-08 |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