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신한카드]](/news/photo/202101/66832_39110_177.jpg)
[사진출처=신한카드]
[오늘경제 = 방수진 기자]
신한카드는 해외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비자, 마스터에 이어 UPI로 확대해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을 통해서 등록한 비자・마스터・UPI 브랜드의 카드를 전세계 NFC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외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활용하면 플라스틱카드 실물을 소지하지 않아도 신한페이판을 통해 현지 일반 가맹점뿐만 아니라 자판기・면세점 등 NFC 결제를 지원하는 모든 단말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 스마트폰 NFC 결제서비스를 시작으로 모바일 결제를 선도해 온 신한페이판이 해외 브랜드사 확대를 통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결제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런던・광저우・싱가포르 등 해외 주요 도시에서 교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탑승시마다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택 받는 생활금융 종합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늘경제
-
신한카드 “올해 소비 트렌드는 ‘리밸류’”
[오늘경제 = 방수진 기자]신한카드는 2021년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reVALUE(리밸류)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리밸류’란 재평가한다는 의미를 지닌 단어로, 코로나로 가속화된 비대면 시대 속에서 기존 고정관념의 틀이 깨지고 영역별 가치가 새롭게 정의되는 2021년의 시대상을 담았다”고 설명했다.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밸류(VALUE)’의 각 글자에 따라 다섯 가지 세부 키워드인 ▲안전사회(Vary the standard of Safety Society) ▲솔밍아웃(Attracted to one’s fra
2021-01-14 | 카드 -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 “임원들, 고정관념 벗어나 새로운 길 제시해야”
[오늘경제 = 방수진 기자]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이 8일 ‘2021년 상반기 임원 워크샵’에서 임원들에게 끊임없는 학습과 고정관념을 벗어나 새로운 길을 제시할 것을 주문했다.이날 워크샵은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전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온·오프라인 듀얼로 진행됐다.이번 회의를 주재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임원들에게 ‘시대의 흐름을 읽는 리더’와 ‘방향을 제시하는 리더’, ‘조직의 속도를 높이는 리더’를 주문했다.또 뉴노멀 시대에 생존하기 위해서는 시장과 고객의 변화되는 트렌드를 읽어내는 통찰력과 업(業)의 경계성을 뛰어넘는 개방성이
2021-01-08 | 카드 -
[신년사]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
[오늘경제 = 방수진 기자]신한카드는 신한카드의 미래상인 데이터에 기반한 새로운 사업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해 나가기 위해 2021년 전략방향을 '딥 택트(DEEP-tact)'로 설정했다고 4일 밝혔다.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지난 4년간의 '딥(DEEP) 전략' 성과를 바탕으로 뉴노멀 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확산시켜 나가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이를 위해 '디지털·이코노믹·익스텐디드·
2021-01-04 | 카드
-
2020-12-31
-
2020-12-30
-
2020-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