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NH농협은행이 올해 ‘고객중심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권준학 은행장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 선도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NH농협은행은 14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에서 ‘2021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화상으로 개최하고 이 같이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에서 권준학 은행장을 비롯한 전국의 임직원들은 화상으로 참석해 넥스트노멀(Next Normal) 시대에 지속가능한 성장기반을 조성하고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핵심사업 경쟁우위 지속 확보 ▲디지털금융 혁신 가속화 ▲수익 제고형 성장구조 조성 ▲환경·사회·고객 가치 창출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권준학 은행장은 “올 한해는 농협은행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디지털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는 해”라며 “임직원 모두가 호시우행(虎視牛行)의 자세로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 선도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오늘경제
-
권준학 농협은행장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 선도은행으로 거듭나야"
[오늘경제 = 임주하 기자][오늘경제 = 임주하 기자] NH농협은행 권준학 신임 농협은행장은 12일 "고객 이해 기반의 차별화된 디지털 생활금융 플랫폼 구현을 통해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 선도은행으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권준학 신임 농협은행장은 이날 오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에서 '디지털부문 업무보고회'를 개최하고 "디지털 금융 혁신은 농협은행의 미래 생존을 위한 최우선 과제"라며 이 같이 밝혔다.NH농협은행에 따르면 권 은행장은 취임 이후 디지털 금융부문에 대한 현안을 최우선적으로 점검하며, 취임
2021-01-12 | 금융 -
NH농협은행, 디지털 상품 가입 이벤트 “2021년에는 모두 부자되소”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NH농협은행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31일까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1년에는 모두 부자되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에서 NH페이모아통장, NH포디예금II, 올원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중 1종 이상 상품을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31명을 추첨해 골드바 10돈(1명), 농촌사랑상품권 50만원(10명), 한우선물세트 30만원(20명), 스타벅스 디저트 모바일 쿠폰(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
2021-01-10 | 은행 -
NH농협은행 “올원뱅크서 신년운세, 토정비결 보세요~”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NH농협은행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프리미엄 ‘운세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프리미엄 ‘운세서비스’는 올원뱅크 앱 내 프리미엄 컨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오늘의 운세’를 비롯해 ‘이번주 행운번호’, ‘토정비결’, ‘직업운’, ‘소원카드’, ‘타로봇’, ‘타로카드 재물운’, ‘타로카드 운세’ 등 총 8가지 다양한 형태의 운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은 ‘오늘의 운세’를 통해 매일의 건강운, 금전운, 애정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대화형 챗봇UI
2021-01-07 | 은행
-
2021-01-05
-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