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하이엔드 제품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news/photo/202101/66442_38807_2225.jpg)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100년 발효의 피부 과학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위한 품격 있는 하이엔드 제품 ‘센테니카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센테니카 아이크림’은 100년의 기다림을 거쳐야만 만날 수 있는 눈가 피부에 최적화된 발효 성분과 비방으로 눈가에 찬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프랑스 소테른 지방에서 자라 100년 간의 숙성으로 고귀한 가치를 품고 있는 명품 와인과,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100년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에너지가 살아 숨쉬는 황금 빛 발효 초의 고귀한 성분을 함유했다고 사측은 밝혔다.
뿐만 아니라 발효 과학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태고의 발효 기술인 골드 미딩 발효를 적용해 연약한 눈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홀(Whole) 발효로 구현한 황금빛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퍼지며 견고한 탄력감과 촉촉함을 부여해 눈부시게 빛나는 동안 눈매를 완성하기 위한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이와 함께 섬세한 눈가 케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트리플 기능의 센테니카 아이 마사저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눈가를 자극하여 피부에 생기를 깨우고 일상의 피로가 풀리게 도와줘 젊음의 기운이 가득한 동안 눈매를 완성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12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센테니카 아이크림’은 피부의 가치와 품격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이들의 눈가에 찬란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소중하고 귀한 사람에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희망과 기쁨을 담은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경제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출시
[오늘경제 = 임혁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환생고 크림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듀오 세트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환생고’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인 ‘천혜명의단’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
2021-01-08 | 아름다운 뷰티 -
LG생건,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찬란하게 빛나는 새해 기원"
[오늘경제 = 임혁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새해를 축하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이다.이 제품은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2021-01-06 | 유통 -
LG생건, 기아차 제치고 시총 10위에...내년 中 실적 기대감에 목표주가 200만원
[오늘경제 = 방수진 기자]화장품 대장주 LG생활건강의 주가가 오르면서 최근 기아차에 내줬던 시가총액 10위를 되찾았다.증권가에서는 내년에 LG생활건강이 200만원까지 오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이날 소폭 하락세지만 LG생활건강은 전날까지 4거래일 연속 올랐다. 전날 LG생활건강은 164만 900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기록, 이달 1일 기아차에 빼앗겼던 코스피 시가총액 10위(우선주 제외)를 되찾았다. 이달 들어 LG생활건강의 주가 상승률은 8.9%에 달한다.LG생활건강은 신종
2020-12-17 | 증권
-
2020-12-16
-
2020-12-07
-
20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