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초코크림 롤케이크 [사진제공=매일유업]](/news/photo/202101/66179_38602_1825.jpg)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얼룩소 무늬의 이색 디저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세븐일레븐과 협업을 통해 지난 2020년 크리스마스시즌 한정 ‘소화가 잘되는 우유크림 롤케이크’를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SNS 상에서 화제가 돼 연일 큰 인기를 끌었고, 이 인기에 힘입어 상시 판매용 제품을 새로이 출시한 것.
신제품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데르뜨 초코크림 롤케이크’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해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크기였던 ‘소화가 잘되는 우유크림 롤케이크’와 달리, 1~2인이 먹기 좋은 소용량으로 출시돼 편의점에서 디저트를 찾는 ‘편디족’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사측은 밝혔다.
데르뜨 우유크림 롤케이크 2종은 쫄깃한 식감의 롤케이크다. 시트 안의 우유크림은 유당불내증 완화를 위해 유당을 걸러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함유, 우유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표면에는 코코아 파우더로 얼룩 무늬를 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디저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새로운 디저트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연말연시 모두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귀엽고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며 코로나블루 없이 행복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늘경제
-
매일유업, ‘소잘우유 60일의 기적’ 카카오와 만나다
[오늘경제 = 임혁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이달 초 시작된 ‘소잘우유 60일의 기적’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이하 소잘우유)와 폴 바셋 스틱커피로 구성된 소잘우유 기획패키지 세트를 오는 22일까지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하는 소잘우유 24팩 한박스와 폴 바셋 스틱커피 10봉으로 구성된 기획패키지 세트를 구매 시,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이사장 호용한 목사)에 소잘우유 10팩이 자동으로 기부되는 캠페인이다.카카오메이커스 역시 기부캠페인에 동참한다. 카카오메이커
2020-12-16 | 유통 -
매일유업, 선천성 대사 이상 환아 위한 ‘하트밀 캠페인’ 실시
[오늘경제 = 임혁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선천성 대사 이상 환아를 위한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하트밀(Heart Meal)’은 하트(Heart)와 밀(Meal)의 합성어로, 음식을 통해 사랑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 하트밀 캠페인에서는 ‘하트밀 보온 물주머니’를 판매, 그 수익금으로 선천성 대사 이상 환아를 돕는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환아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된 ‘하트밀 박스’를 만드는 데 사용되고, 완성된 하트밀 박스는 환아 가족에게 전달된다.선천성 대사
2020-12-14 | 유통 -
매일유업, ‘슬로우밀크 후레쉬팩’ 리뉴얼 출시
[오늘경제 = 임혁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신선함을 그대로 지켜낸 저온살균우유 브랜드 슬로우밀크를 리뉴얼한 ‘슬로우밀크 후레쉬팩’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저온살균우유의 패키지를 차별화한 것이다. ‘슬로우밀크 후레쉬팩’은 환경을 한 번 더 생각하는 매일유업의 플라스틱 사용 저감 활동의 일환으로, 기존 PET병에서 새로운 종이재질 후레쉬팩으로 변경됐다. 사용한 종이는 FSC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을 받은 재질로, 전 세계 산림 관리 지원에 동참하는 의
2020-12-10 | 유통
-
2020-12-04
-
2020-12-03
-
202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