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가 진짜 밀가루가 들어간 곰표 화장품 3종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스와니코코]](/news/photo/202012/65246_37822_248.png)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스와니코코가 진짜 밀가루가 들어간 곰표 화장품 3종을 선보인다.
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는 CU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곰표 밀가루 쿠션팩트는 진짜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으로 패키지에도 곰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답게 순한 성분을 사용한 것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도 모두 인증 받았다.
곰표 밀가루클렌징폼 역시 밀가루가 1000ppm 함유돼 모공의 노폐물과 피지 흡착 기능이 뛰어나다. 곰표 핸드크림은 밀가루 추출물, 시어버터, 망고씨버터 등을 넣어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한편 CU는 곰표 팝콘을 시작으로 나초, 밀맥주, 쇼핑백, 세제 등 10여 가지 대한제분 곰표 컬래버 상품들을 출시했다.
이처럼 CU가 다양한 카테고리로 컬래버를 확대하고 있는 것은 히트상품이 한 가지만 등장해도 같은 시리즈에 속하는 상품들에 대한 수요가 덩달아 늘어나는 연쇄 효과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곰표 밀맥주의 인기에 힘입어 맥주보다 0개월 앞서 출시됐던 곰표 팝콘 매출은 역주행했으며, 가장 최근 선보인 곰표 시리즈 상품인 곰표 젤리는 기존 곰표 컬래버 상품들의 높은 인지도에 힘입어 등장과 동시에 젤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CU의 또다른 히트 시리즈인 ‘삼육 두유’ 역시 지난 8월 출시한 삼육두유콘이 매출 상위권에 오르며 좋은 평가를 얻자 마카롱, 웨하스, 모나카, 호빵 등이 줄줄이 출시된 사례다. 이렇게 ‘삼육두유 유니버스’가 완성되자 겨울에 접어들며 인기가 사그라들고 있던 삼육두유콘 매출도 전월 대비 13% 신장하며 상승세로 돌아섰다.
BGF리테일 김명수 MD기획팀장은 “컬래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제 히트 컬래버 상품이 등장할때마다 이와 연계한 다른 상품을 제안하는 아이디어성 피드백을 많이 받는다”며, “내년에도 상상하지 못한 기발하고 재미있는 컬래버로 고객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경제
-
‘스와니코코 비타민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31일 오전 10시 캐시워크에서 진행한 ‘선넘는 특가’ 돈버는 퀴즈 정답을 공개했다.이번 퀴즈 이벤트는 ‘비타민 에센스에는 미백에 효과적인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이 OO%나 함유되었습니다’에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맞추는 것이다. 캐시워크 측은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확인하려면 네이버에서 ‘스와니코코 비타민에센스’를 검색하면 된다”고 힌트를 제공했다.이번 캐시워크에서 선보이는 ‘비타민 에센스’는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이 다량 함유돼 있어 미백에 효과적인 스와니코코의 베스트셀러이다
2020-07-31 | 기업 -
스와니코코, 뉴메이스와 공동연구개발 MOU 체결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스와니코코가 신약개발 바이오 벤처기업 뉴메이스와 함께 화장품 원료물질 공동연구개발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스와니코코는 신약개발 바이오 벤처기업 뉴메이스와 업무협약서(MOU)를 체결하면서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역량을 활용해 화장품 원료물질 개발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양사는 이날 협약에 따라 ▲화장품 원료물질 공동개발 ▲화장품 제품화 공동개발 ▲정부정책 과제수행 등을 협력하게 된다.지난 10년간 자연유래 성분만을 분석하고 연구해온 스와니코코의 노하우와 줄기세포 유래 나노베시클을
2020-07-28 | 기업 -
스와니코코, 홈쇼핑에도 들어선다…‘펩타이드 아이크림’ 롯데홈쇼핑 론칭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스와니코코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TV홈쇼핑에 들어선다.스와니코코는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롯데 홈쇼핑에 론칭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해당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3시 10분부터 75분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날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누적 판매 70만개 돌파와 5만건 이상의 리뷰를 기록한 스와니코코의 대표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눈가 피부 탄력
2020-07-08 | 유통
-
2020-06-01
-
2020-05-13
-
2020-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