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으로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을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환테크 처음이니? 난 달러($)로 예금해! 이제부터 달라져봐~’이벤트를 다음달 28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금액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하다. 또 직전 3개월 평균환율보다 자동이체 지정 전일 환율이 낮으면 외화매입을 늘려주고 반대의 경우 줄임으로써 환율변동에 따라 이체 외화금액을 조절해 매입 및 적립할 수 있다.
환율이 상승하면 원화로 환전해 환차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안전하게 외화를 보유할 수 있다. 또 자동이체 적립서비스 이용 시 미화 기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을 최초 가입하고 다음달 30일까지 해당 계좌에 미화 1000불 이상 잔액 유지 시 자동 응모되며 선착순 2000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 케이크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 가입으로 자산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늘경제
-
우리은행, 적극적인 ESG경영…‘녹색경영대상’ 국무총리 표창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우리은행이 온실가스 감축, 녹색금융 활동, 친환경 사회공헌 등 ESG경영성과를 수상으로 인정받았다. 우리은행은 서울 중구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 포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녹색경영대상은 녹색경영 확산을 목적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환경부가 공동 주관하는 정부 포상으로 2006년부터 녹색경영 추진 및 환경산업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 유공자에게 정부 포상을 매년 수여한다. 우리은행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에너지 효율을 높
2020-11-26 | 은행 -
우리은행, 유튜브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 개최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우리은행은 다음달 1일 오후 4시 30분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부부(富富)의 세계’를 주제로, 우리은행 대표 PB가 전하는 부자(富者)들의 부(富)의 세계 컨셉으로 진행한다. 상담자로 우리은행 TC프리미엄청담센터 김현수 PB팀장과 TCE강남센터 김유선 PB팀장이 함께한다. 우리은행을 대표하는 두 PB는 부자들의 자산관리 고민을 통해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의 물음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최근 유례없는 저금리 상황 속에
2020-11-25 | 은행 -
신한·우리·농협·광주은행, 코로나19 위기 속 자영업자 경영컨설팅 “잘했다”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신한은행과 우리은행, NH농협은행, 광주은행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자영업자에 컨설팅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준 우수 은행에 선정됐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컨설팅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전환하거나 자영업자에게 온라인 판매방식을 소개하고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등의 사례가 손꼽혔다. 금융감독원은 20일(오늘) 자영업자에 대한 은행권의 경영컨설팅 우수사례를 알리는 ‘경영컨설팅 우수사례 발표회’를 열고 컨설팅의 우수성 및 자영업자의 실질적 도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신한·우리·농협·광주은행을 우수 은
2020-11-20 | 은행
-
2020-11-20
-
2020-11-17
-
2020-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