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를 활용해 디저트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news/photo/202011/62173_35700_3635.png)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를 활용해 달콤한 디저트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가나 랑드샤 쿠키’, ‘가나 밀크티’, ‘가나 티라미수’이다. 이들 제품은 가나초콜릿에 랑드샤 쿠키, 밀크티, 티라미수 등 프리미엄 디저트 소재를 더해 디저트 콘셉트를 강화했다.
‘가나 랑드샤 쿠키’는 부드러운 ‘랑드샤 쿠키’를 진한 가나초콜릿이 감싼 제품이다. ‘랑드샤’는 ‘고양이 혀’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랑드샤 쿠키’는 ‘고양이 혀’를 닮아 납작하고 부드러운 과자를 가리킨다.
‘가나 밀크티’는 달콤한 가나초콜릿에 밀크티를 섞어 만든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세계 최대 생산량의 인도 아삼(Assam) 홍차를 사용, 초콜릿과 조화를 이루며 은은하게 풍기는 홍차의 향이 특징이다.
‘가나 티라미수’는 가나초콜릿 안에 티라미수 초콜릿 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티라미수 초콜릿 크림은 치즈, 커피, 카카오로 만들어 생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프리미엄 디저트 티라미수 케이크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가나초콜릿’은 1975년 출시 이래 ‘가나초콜릿 마일드’, ‘가나초콜릿 밀크’ 등 판 형태의 초콜릿을 내세우며 매년 약 4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45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롯데제과는 이번 디저트 라인 출시를 통해 더욱 폭넓은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가나초콜릿’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롯데제과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디저트 브랜드로서의 ‘가나’를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오늘경제
-
롯데제과 에어베이크드,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라이징브랜드’ 수상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롯데제과(대표 민명기)의 스낵 브랜드 ‘에어베이크드’가 제8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라이징브랜드’ 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시상 제도로,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시장성과를 창출한 기업 및 개인의 사례를 발굴하고 알리는 데 그 의의가 있다.올해 시상은 개인부문, 전사부문, 리더십부문, 상품부문, 소비자조사부문 등 5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롯데제과 ‘에어베이크드’는 상품부문에서 탁월한 상
2020-11-23 | 유통 -
롯데제과 ‘나뚜루X바스키아’ 한정판, 추가 생산 돌입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롯데제과(대표 민명기) 나뚜루가 지난 8월 선보였던 ‘장 미쉘 바스키아’ 한정판이 인기를 끌자 해당 제품을 추가 생산하기로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나뚜루X바스키아’ 한정판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제품 디자인에 그대로 삽입한제품으로 ‘녹차’, ‘딸기’ 파인트와 ‘럼 진저 레이즌’ 컵 3종이 있다. ‘나뚜루X바스키아’ 한정판 3종은 28만 개의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 이후, 두 달여 만에 전체 물량의 약 90%가 소진되며 기대를 휠씬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였다. 지난 달 ‘녹차’와 ‘스트로베리’의
2020-11-19 | 유통 -
롯데제과,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 3차 모집 시작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의 1, 2차 인기에 힘입어 ‘월간과자’의 3차 모집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월간 과자’는 롯데제과가 임의로 선정한 과자를 매월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제과업계 최초 과자 구독 서비스다. 지난 6월 선보였던 롯데제과 ‘월간 과자’ 1차(200명)는 오픈한 지 3시간 만에 마감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8월 인원수를 500명으로 늘린 2차에서는 서비스 종류를 소확행팩(월 9900원), 마니아팩(월 1만 9800원)으로 이원화했으며, 6일
2020-11-16 | 유통
-
2020-11-27
-
2020-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