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한샘]](/news/photo/202011/62010_35585_3042.jpg)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한샘(대표 강승수)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 블라인드, 러그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겨울 시즌 집안 분위기 전환을 위해 커튼, 블라인드, 러그 등 패브릭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집안 공간에서 패브릭 제품은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결정하는 핵심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패브릭 제품은 냉난방 효율에 도움을 주고 빛 차단, 사생활 보호 등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중요성은 계속 높아지고 있고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 스크린을 설치해 영화를 보는 ‘홈시네마’ 트렌드나 ‘홈파티’를 하기 위해 집을 꾸밀 때도 패브릭 제품들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내 집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하기에는 소재, 생활패턴, 디자인 등 고려할 부분이 많아 선 뜻 구매하기 어려운 점이 많다.
이에 맞춰 한샘은 인테리어 스타일과 용도에 맞는 소재, 색상의 커튼, 블라인드, 러그를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기획전을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한샘의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별로 실제 시공된 제품의 모습을 보며 상담이 진행된다. ‘오더 메이드’로 패브릭 제품의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AS 등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고 사측은 밝혔다.
‘홈 스타일 컬렉션’ 기획전 페이지에는 한샘의 인기 패브릭을 금액대별, 라이프 스타일별로 구분한 5가지 패키지인 ▲호텔라이프 ▲신혼라이프 ▲감성라이프 ▲우리가족라이프 ▲프리미엄라이프가 눈길을 끈다. 각 패키지는 침실, 거실, 서재 등 실제 모델하우스 공간에 한샘 전문가가 꾸며놓은 패브릭 제품을 최소 70만 원대부터 전시한 모습을 볼 수 있어 구매 후 변화된 집 공간의 모습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한샘 ‘홈 스타일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한샘 공식 온라인페이지 ‘한샘닷컴’의 ‘이벤트/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접수가 가능하며, 신청 후 24시간내 상담직원의 해피콜이 진행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집 꾸미기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한샘의 홈 스타일리스트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 상담부터, 실측, 시공, 사후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큰 장점이다”며 “온라인 기획전 페이지 뿐만 아니라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에 있는 한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면 실제 제품 확인과 다양한 가격대에 맞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오늘경제
-
한샘, ‘한국가구산업협회’ 브랜드 첫 판매 시작…"중소 소상공인 협업 본격 나선다"
[오늘경제 = 임혁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한국가구산업협회’ 회원사의 첫 한샘몰 입점 판매를 시작하며, 중소 소상공인과의 상생 협업에 본격 나선다고 30일 밝혔다.‘한국가구산업협회’는 가구산업의 발전과 업계의 동반성장을 위해 설립된 기구로 가구·인테리어 관련 제조, 유통사 등 전국에 100여개의 회원사를 두고 있다. 한샘은 첫 번째 입점 업체 ‘모벨카펜터’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회원사 입점을 확대해 나간다.‘모벨카펜터’는 국내 중소 디자인 가구업체로 한샘의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트렌디한 디자
2020-10-30 | 유통 -
한샘, 음식물 처리기 ‘오큐(O’ Cue)’ 선보인다…오프라인 매장 판매 시작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한샘(대표 강승수)이 이제는 음식물 처리기까지 선보여 주방에 혁신을 더한다.㈜한샘이 자사 음식물 처리기 ‘오큐(O’ Cue)’를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한샘은 지난 9월 홈쇼핑 방송에서 음식물 처리기 신제품 ‘오큐’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 이번 달부터 한샘디자인파크, 한샘키친&바스, 한샘리하우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현재 전국 40여개 매장에서 전시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한샘 ‘오큐’는 부엌 싱크볼과 연결해 사용
2020-11-11 | 기업 -
한샘, 체험형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 ‘디자인파크 스타필드안성점’ 오픈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한샘(대표 강승수)이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기반 홈 인테리어 매장 ‘한샘디자인파크’를 스타필드 안성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한샘은 디자인파크 안성점을 시작으로 디지털 서비스를 접목한 체험형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 확대를 본격화 할 계획이다.‘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안성’은 최근 집콕족의 증가로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비대면 소비로 디지털 기반 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약 2800m2 면적에 생활용품과 가구, 리모델링까지 집 꾸미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전시
2020-11-16 |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