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임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RAREKIND)가 자동차 스타일링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Peaches.)와 함께 19일부터 26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오늘) 밝혔다.
'State Your RARE' 컨셉의 이번 팝업 스토어는 각 분야에서 개성적인 문화를 선도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평범함을 강요하는 사회에 무한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됐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이 회사에 따르면 팝업 스토어에는 립스틱과 자동차를 매개로 레어카인드와 피치스의 모션 그래픽, 피치스의 튜닝 문화가 반영된 자동차 등이 전시되며, 방문 고객이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을 활용해 진열된 거울에 세상을 향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등 특별한 공간도 꾸려졌다. 레어카인드와 피치스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100세트 한정 후드티와 립스틱도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관련 아모레퍼시픽 NGI 디비전장 이영진 상무는 “메이크업 브랜드와 자동차 스타일링이라는 업계 간 경계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콜라보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를 좀 더 활기차게 전환할 수 있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전을 통해 진취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레어카인드와 피치스의 팝업 스토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레어카인드 인스타그램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한 사전 예매 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오늘경제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22억 상당 물품 기탁
[오늘경제 = 임혁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올해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5억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오늘)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이번 하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율, 려, 메디안, 이니스프리 등 총 14개 브랜드가 소비자가 22억 5000만 원 규모의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아
2020-11-05 | 유통 -
아모레퍼시픽,'취약계층 여성' 일자리 지원에 나선다
[오늘경제 = 임주하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 역량을 높이고 자립을 돕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의 참여기관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의 모집 대상은 다문화 여성, 비혼(양육)모, 장애 여성 등 '취약계층 여성' 관련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사업 경험이 있거나 전문 기반을 갖춘 비영리 단체 및 기관이다.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이나 단체는 취약계층 여성에 맞는 직업훈련 프로그램이나 취업·창업을 위한 통합 서비스를 주요 사업내용으로 예산과 사업계획서를 이달 24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심
2020-07-06 | 유통 -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싱그러운 생화 가득한 '플레르 에디션' 출시
[오늘경제 = 이은실 기자]아모레퍼시픽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신향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필보이드는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브랜드로 지난 1월 론칭했다.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메모아 데 플레르(la Memoire des Fleurs), 데
2020-06-05 | 오늘의 신상품
-
2020-05-29
-
2020-05-21
-
2020-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