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서울
      B
      1℃
      미세먼지 좋음
    • 경기
      Y
      1℃
      미세먼지 좋음
    • 인천
      Y
      1℃
      미세먼지 좋음
    • 광주
      Y
      4℃
      미세먼지 좋음
    • 대전
      Y
      3℃
      미세먼지 좋음
    • 대구
      H
      5℃
      미세먼지 보통
    • 울산
      B
      8℃
      미세먼지 좋음
    • 부산
      B
      7℃
      미세먼지 좋음
    • 강원
      Y
      -0.9℃
      미세먼지 좋음
    • 충북
      Y
      2℃
      미세먼지 보통
    • 충남
      Y
      3℃
      미세먼지 좋음
    • 전북
      H
      4℃
      미세먼지 좋음
    • 전남
      Y
      7℃
      미세먼지 좋음
    • 경북
      H
      4℃
      미세먼지 좋음
    • 경남
      H
      6℃
      미세먼지 좋음
    • 제주
      Y
      8℃
      미세먼지 좋음
    • 세종
      Y
      1℃
      미세먼지 좋음
2020-11-25 00:40 (수)
롯데제과, 겨울철 별미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선보여
롯데제과, 겨울철 별미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선보여
  • 임주하 기자 jooha0918@
  • 승인 2020.11.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도그 파이’, ‘쫀득 크림 치즈볼’, ‘쫀득 호박 단팥볼' 3종 제품

 

생생빵상회 신제품 3종 시리즈[사진출처=롯데제과]
 

[오늘경제=임주하 기자]

롯데제과가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의 신제품 ‘핫도그 파이’와 ‘쫀득 크림 치즈볼’, ‘쫀득 호박 단팥볼’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생생빵상회 핫도그 파이’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를 바삭한 파이로 감싸 식감이 매력적인 톡특한 제품이다.  ‘쫀득 크림 치즈볼’은 통상 기름에 튀겨내어 만들었던 치즈볼의 제조 방법과 달리하여 체다치즈 반죽의 생지 형태를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담백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잘 느껴진다. 또한 제품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가 두 가지 치즈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쫀득 호박 단팥볼’은 쫄깃한 타피오카 전분과 달콤한 호박 분말을 사용했고, 반죽 속에는 달달한 단팥이 들어가 있는게 특징이다. 이 제품들의 조리과정은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에어프라이어, 광파오븐 등에 10~15 분 동안 조리하면 된다.

롯데제과는 겨울철을 앞두고 신제품 3종을 추가해 냉동빵 제품 라인업을 15종으로 확대했다. 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옥션에서 ‘생생빵상회’ 기획전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홈베이킹 트렌드가 더욱 확대되는 추세있어 생생빵상회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생생빵상회는 올해 1월 출시하여 한 달 만에 3만개가 판매되어 옥션 마켓 베스트 식품 부문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이후 생생빵상회는 인지도를 높이며 10월까지 약 32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늘경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