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서울
      Y
      13℃
      미세먼지 보통
    • 경기
      Y
      12℃
      미세먼지 보통
    • 인천
      Y
      11℃
      미세먼지 보통
    • 광주
      Y
      12℃
      미세먼지 보통
    • 대전
      H
      15℃
      미세먼지 보통
    • 대구
      H
      17℃
      미세먼지 보통
    • 울산
      H
      15℃
      미세먼지 보통
    • 부산
      Y
      16℃
      미세먼지 보통
    • 강원
      Y
      16℃
      미세먼지 보통
    • 충북
      Y
      13℃
      미세먼지 보통
    • 충남
      H
      15℃
      미세먼지 보통
    • 전북
      H
      14℃
      미세먼지 보통
    • 전남
      B
      10℃
      미세먼지 보통
    • 경북
      Y
      17℃
      미세먼지 보통
    • 경남
      Y
      16℃
      미세먼지 보통
    • 제주
      B
      11℃
      미세먼지 보통
    • 세종
      H
      13℃
      미세먼지 보통
2021-04-20 22:30 (화)
LG생건, 2020 광군제 성료…역대 최대 매출액 갱신
LG생건, 2020 광군제 성료…역대 최대 매출액 갱신
  • 임혁 기자 limhyuk1@
  • 승인 2020.11.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 천기단 화현 세트’ 전년대비 200% 신장 및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3위 차지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총 6개 럭셔리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74% 신장

[오늘경제 = 임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억 5000만RMB(약 260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174% 신장하는 성과를 거둬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고 12일(오늘) 밝혔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1%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서며, 뷰티브랜드 10억RMB(약 1680억원) 브랜드 클럽에 입성했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으로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76만 세트를 판매한 큰 성과다. 또한 처음으로 뷰티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한 가운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숨은 전년대비 92% 신장하며, 국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중 3위를 차지했으며, 이밖에 오휘 783%, CNP 156%, 빌리프 153%, VDL 7%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오늘경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