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호주 TV최고 브랜드 5년 연속 선정됐다. [사진=연합뉴스]](/news/photo/202010/58707_33476_1534.jpg)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LG전자가 TV가 호주에서 5년 연속으로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호주의 대표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CHOICE)’가 실시한 TV 브랜드 종합 평가에서 ‘2020년 최고 TV 브랜드(Best TV Brand 2020)’로 선정됐다.
LG전자는 초이스가 각 분야에서 최고 브랜드를 발표하기 시작한 2016년부터 5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로 뽑혔다.
초이스는 호주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TV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하고 6500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추천 비율·신뢰성 등 평가 항목을 종합해 매년 최고 TV 브랜드를 선정한다.
LG전자는 이번에 총 4가지 평가 항목 가운데 테스트 평균 점수, 고객 만족도, 추천 비율에서 다른 글로벌 TV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LG 올레드 TV는 초이스의 전문가들이 한 TV 리뷰 평가에서도 1∼4위를 휩쓸었다. 5∼6위에는 LG 나노셀 TV가 이름을 올렸다.
LG전자 임상무 호주 법인장은 “5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에 걸맞은 TV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최상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경제
-
LG전자 '냉장고 특허 제빙기술' 일렉트로룩스도 사용한다
[오늘경제 = 최주혁 기자]LG전자의 프렌치도어 냉장고에서 얼음을 만드는 제빙(製氷) 기술이 글로벌 가전업체 일렉트로룩스에도 사용될 전망이다.LG전자는 일렉트로룩스와 자사가 보유한 프렌치도어 냉장고 제빙 기술 특허에 대한 사용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일렉트로룩스는 1919년 설립된 유럽의 가전회사로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냉장실이 위쪽에, 냉동실이 아래쪽에 있어 냉동실에서 얼음을 꺼낼 때 사용자가 허리를 숙여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LG전자는 연구개발을 통해 상단의 냉장실 안에 제빙장치를 탑재해 얼음을 만
2020-10-26 | 기업 -
LG전자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톤 프리' 국내 출시…"고품격 음질 구현"
[오늘경제 = 최주혁 기자] LG전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톤 프리(TONE Free)' 무선 이어폰을 26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톤 프리 무선 이어폰(모델명 HBS-TFN7)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탑재한 최상위 모델로, 완성도 높은 음질을 구현했다.이 제품은 자체 개발한 '웨이브폼 이어젤'을 적용했다. 이어젤 내부 공간을 나선형 구조로 설계해 이어폰 착용시 귀에 전달되는 압력을 균등하게
2020-10-26 | 기업 -
LG전자, 가정용 탈모 치료기 예약판매 시작…다양한 마케팅 '눈길'
[오늘경제 = 최주혁 기자]LG전자는 이달 말 출시 예정인 가정용 탈모 치료기 'LG 프라엘 메디헤어'(모델명 HGN1)를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LG전자는 LG베스트샵 매장뿐 아니라 실제 탈모 치료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이마반', '대다모', '삼탈모' 등 국내 유명 탈모 커뮤니티에서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사전 예약 판매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탈모·두피 전문센터 '웰킨'(Wellkin)의 전국 44개 지점
2020-10-23 |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