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서울
      Y
      1℃
      미세먼지 좋음
    • 경기
      H
      1℃
      미세먼지 좋음
    • 인천
      H
      2℃
      미세먼지 좋음
    • 광주
      H
      6℃
      미세먼지 좋음
    • 대전
      Y
      4℃
      미세먼지 좋음
    • 대구
      H
      6℃
      미세먼지 좋음
    • 울산
      Y
      7℃
      미세먼지 좋음
    • 부산
      B
      8℃
      미세먼지 좋음
    • 강원
      H
      2℃
      미세먼지 좋음
    • 충북
      H
      3℃
      미세먼지 좋음
    • 충남
      Y
      4℃
      미세먼지 좋음
    • 전북
      H
      4℃
      미세먼지 좋음
    • 전남
      H
      7℃
      미세먼지 좋음
    • 경북
      H
      7℃
      미세먼지 좋음
    • 경남
      Y
      8℃
      미세먼지 좋음
    • 제주
      H
      9℃
      미세먼지 좋음
    • 세종
      H
      4℃
      미세먼지 좋음
2020-11-29 17:05 (일)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신서유기' 캐릭터 '신묘한'과 손잡고 마케팅 전개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신서유기' 캐릭터 '신묘한'과 손잡고 마케팅 전개
  • 임주하 기자 jooha0918@
  • 승인 2020.10.2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떡아이스 ‘할매 입맛’ 열풍에 1~9월 누적 매출액 전년비 50% 증가

 

[사진출처=롯데제과]
 

[오늘경제 = 임주하 기자] 

롯데제과 ‘찰떡아이스’가 방송사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묘한은 '신서유기8' 프로그램 안에서 게임 규칙을 설명하는 이미지에 사용하는 캐릭터다.  방송 내용 중 제품을 노출할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 ‘신묘한’을 활용한 광고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만사형통, 신묘한 레시피 공모전’을 지난 23일부터 전개하고 있다.  ‘찰떡아이스’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의 많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찰떡아이스는 최근 ‘할매 입맛’ 열풍에 힘입어 1~9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증가한 100억원을 기록했다"며 "롯데제과는 이런 인기의 여세를 몰아 ‘찰떡아이스’의 성수기인 겨울에도 인기있는 아이스크림이 될 수 있도록 ‘신묘한’과 함께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늘경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