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신한은행이 야구팬들의 마음을 담은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했다.
신한은행은 2020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투표 기간 적립된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소재 한국야구회관빌딩에서 박우혁 신한은행 부행장과 류대환 KBO 사무총장, 백옥숙 대한적십자사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KBO 리그 올스타전은 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리그 최대의 축제이다. 개막 원년인 1982년부터 지난해까지 한 해도 빠짐없이 개최되어 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리그 개막이 한 달 이상 늦어지면서 7월 25일로 예정됐던 올스타전이 열리지 못하게 됐다.
신한은행과 KBO는 아쉬움을 달래고 무관중 경기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KBO리그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지난 8월부터 한달간 올스타 투표 및 언택트 올스타 레이스를 진행했으며, 올스타 투표 참여 수에 연동한 기부금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
신한은행 박우혁 부행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에 KBO 타이틀 스폰서로서 야구팬들께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늘경제
-
신한은행, 비대면 신탁 신규 서비스 시행
[오늘경제 = 방수진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영상통화를 활용한 비대면 신탁 신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19세 이상 국민인 거주자 고객이면 누구나 모바일 뱅킹 신한 쏠(SOL)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다. 이 서비스는 주가연계신탁(ELT)과 인덱스 및 2차전지•바이오•헬스케어 등의 상장지수펀드(ETF) 26종 상품에 적용된다.가입 희망하는 고객은 투자성향분석 및 상품 설명자료를 확인한 후 영상통화 기능을 이용해 한 번 더 상품 설명
2020-10-20 | 은행 -
신한은행, 개인 사업자 대상 ‘아마존 성공 노하우’ 교육 지원
[오늘경제 = 방수진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개인사업자를 위해 아마존 입점 방법 및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오는 29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가 확대되는 가운데 해외 수출을 비롯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의 아마존 입점을 지원하고자 신한은행과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이 공동으로 준비했다.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 2020 유통 트렌드 – Direct to Customer ▲ 아마존을 통한 한국 기업의 성장전략 ▲
2020-10-20 | 은행 -
신한은행-금감원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대응 전략은?”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신한은행이 금융감독원과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의 생존 전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를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신한은행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인해 실내 집합교육이 제한된 상황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자영업자 고객의 경영애로 해소를 위해 금융감독원 포용금융실과 협업해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자영업자 대응 전략’ 영상은 신한 SOHO사
2020-10-16 | 은행
-
2020-10-24
-
2020-10-26
-
2020-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