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서울
      Y
      9℃
      미세먼지
    • 경기
      B
      7℃
      미세먼지
    • 인천
      B
      9℃
      미세먼지
    • 광주
      Y
      6℃
      미세먼지
    • 대전
      B
      6℃
      미세먼지
    • 대구
      B
      8℃
      미세먼지
    • 울산
      B
      11℃
      미세먼지
    • 부산
      B
      10℃
      미세먼지
    • 강원
      B
      5℃
      미세먼지
    • 충북
      B
      6℃
      미세먼지
    • 충남
      B
      6℃
      미세먼지
    • 전북
      Y
      8℃
      미세먼지
    • 전남
      B
      9℃
      미세먼지
    • 경북
      B
      7℃
      미세먼지
    • 경남
      B
      8℃
      미세먼지
    • 제주
      H
      10℃
      미세먼지
    • 세종
      B
      4℃
      미세먼지
2020-10-27 05:50 (화)
[오늘의 운세] 2020년 10월 17일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10월 17일 띠별 운세
  • 임주하 기자 press@
  • 승인 2020.10.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경제 = 임주하 기자]

띠별로 2020년 10월 17일 오늘의 운세를 알아봅니다.

▶ 쥐띠 ◀

1996년생 =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주변을 정리해 보세요.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가끔은 휴식을 취해야 해요. 친구들과 만나, 학업과 일에 지친 마음을 재충전하는 것도 좋아요.

1984년생 = 와우~ 나의 매력이 하늘에 닿을 듯한 하루이군요. 적극적으로 애인이나 이성 친구를 만나세요. 상대방도 나에 대해서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멋진 날이군요.

1972년생 = 매매나 주식 등 사고 파는 일 에서 상당한 이익이 생기겠군요. 본인의 직감을 따르세요. 본인이 주관하는 일 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가니, 행복감이 가득한 하루가 될 거예요.

1960년생 =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세요. 타인을 경계하고 비밀을 털어놓지 마세요. 오늘은 무조건 경청하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입장을 취하세요.

1948년생 =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쉽게 풀어나갈 수 있겠네요. 걱정은 뒤로하고 자신 있게 진행해 보세요. 당신의 추진력과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1936년생 = 오늘 높은 장소에서 마음을 비우고 아래를 내려다본다면 복잡했던 머리가 한결 가벼워질 거예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움직이세요. 시간을 내서 가벼운 등산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 소띠 ◀

1997년생 = 친구들과 만나거나 이성 친구와 데이트를 하느라 바쁜 하루를 보내겠군요.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과감하게 베풀어보세요. 오늘은 의리와 믿음이 쌓이는 날이니까요.

1985년생 = 몸의 컨디션이 최악이군요. 경쟁은 금물! 친한 친구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향해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군요.

1973년생 = 시간을 쪼개어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투자하세요. 내가 베푸는 것보다 훨씬 큰 사랑을 상대에게 받을 거예요. 자존심 따위는 던져 버리고, 진실한 마음으로 다가가 보세요.

1961년생 = 몸의 상태가 저조하군요.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되니 마인드 컨트롤에 집중하세요. 잠시 혼자 만의 여가 생활이나 휴식을 취하기엔 최상의 날이네요.

1949년생 =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필요해요.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날 거예요. 별다른 약속이 없다면 일찍 귀가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1937년생 = 음..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불안한 요소가 있다면 미리 손을 써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마음 상할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하세요.

▶ 호랑이띠 ◀

1998년생 =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시기니, 무기력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집에서 휴식을 가지는 게 좋아요. 중요한 약속은 미루고 건강을 챙겨보세요.

1986년생 = 앗~ 상대하기 힘든 이성을 만나게 되겠군요. 자좀심을 내세울 단계는 아니군요. 먼저 상대의 취미나 성격등을 파악해 보세요. 오늘은 이성에게 사랑을 고백하기에는 부족한 날이에요.

1974년생 = 오늘은 유흥비나 생각지도 못했던 일 에 지출이 생길 수 있겠군요. 집중력도 현저하게 떨어지니 마음도 피곤하네요. 오늘 같은 날은 집안 청소를 하거나 지출을 줄이는데 집중 하세요.

1962년생 = 경쟁 구도의 상황을 만들지 말고 타협점을 찾아 보세요. 누구를 상대하든 함께 협력하며 믿음으로 만남을 엮어 나가야 본인에게 유리해요. 이성간의 언쟁도 조심해야 하겠군요.

1950년생 = 앗, 거래 관련 일거리만 늘어날 뿐 성과는 미미하네요. 기운만 빠질 뿐 어려운 일들이 사방에 널려있으니 일정을 조율하는 것을 게을리하면 안 돼요.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세요.

1938년생 = 오늘은 모든 계획과 약속을 취소하고 바로 집으로 가세요. 지금 상태로 외출하는 건 좋지 않아요. 집에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피로와 긴장을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 토끼띠 ◀

1999년생 = 횡재수가 있어, 금전적으로 매우 좋은 날이에요. 친구에게 뜻밖의 선물을 받을 수도 있겠군요. 아이디어가 반짝이니, 학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거예요.

1987년생 = 오늘은 돈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겠군요. 지출이 많아 지거나 용돈이나 월급이 늦어질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학업 운은 매우 좋으므로 공부에 전념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1975년생 = 기다리던 소식은 오지 않고 혼란 스러워 지는 소식만 들리겠군요. 인연이 아니라면 빨리 포기 하세요. 나의 본 업에 전념해야 인정도 받고 마음의 안정도 찾을 수 있어요.

1963년생 = 사고 파는 것에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자중하세요. 마음에 불안은 가중되니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도록 하세요. 주변의 조력자를 찾아 자문을 구하는 것도 현명하겠군요.

1951년생 =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엔 아까운 하루에요. 별다른 약속이 없다면 오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이니 기쁜 소식이 있겠네요.

1939년생 = 어머나, 오늘 횡재수가 있네요.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줄 거예요. 자식이 있다면 용돈을 받게 될 수 있겠네요. 덕담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 용띠 ◀

2000년생 = 오늘은 독단적으로 움직이면, 손해가 생길 수 있어요.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으니, 솔직하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기다리던 기쁜 소식도 들을 수 있겠군요.

1988년생 = 컨디션이 저조하군요. 이런 때일수록 친구들과 싸이클을 타거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지켜나가는데 주력해 보세요. 여러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서 엔도르핀이 생겨나는 하루이군요.

1976년생 = 우울하고 권태감이 생기네요. 일상을 탈출하고 싶으나, 해야 할 일은 태산 처럼 쌓여 있군요. 일을 끝 마치고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뜻 밖의 정보를 들을 수 있으니 귀를 기울 이세요.

1964년생 = 몸의 상태가 저조하니 심리적인 압박이 생기네요. 가족에게 예민한 반응을 보이거나 언쟁의 소지가 있으니 말 을 아끼세요. 조력자를 찾고 있다면 바로 가족 안에 있으니 의논해 보세요.

1952년생 = 어머나! 귀한 인연의 도움으로 머릿속으로만 계획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네요. 아이러니하게도 금전운은 좋지 못하나 재물은 들어오니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돼요.

1940년생 = 따스한 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줄 거예요. 편안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본다면 문제없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 뱀띠 ◀

2001년생 = 공부하느라 심신이 많이 지쳐있군요. 컨디션 회복을 위해 긴장감을 늦추고, 집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재충전의 시간이 될 거예요.

1989년생 = 누군가의 관심과 도움이 따르는 날 이군요. 친구와 경쟁하기 보다는 함께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공부해 보세요. 오늘 만큼은 집중력이 강해지고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될 거예요.

1977년생 = 판단력이 흐려지고 컨디션이 저조하군요. 중요한 결정 사항이 있다면, 다음 날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오늘은 친구들과 수다를 떨거나 가족과 함께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 하세요.

1965년생 = 타인과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으므로, 마음을 다스리고 조용히 보내세요. 소홀했던 가족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거나, 취미활동 등으로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것도 좋겠군요.

1953년생 = 오늘은 누구와 약속을 하든 큰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기대는 하지 마세요. 인연의 소중함을 느끼는 하루를 보내겠네요. 살짝 기운이 빠질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이 필요해요.

1941년생 = 지친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거예요. 복잡한 마음을 다스리고 집에서 조용히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겠네요.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풀어보세요.

▶ 말띠 ◀

1990년생 = 젊은 혈기와 감정적인 행동 보다는 냉철인 이성이 요구 되는군요. 마음 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을 것이나 참고 노력하면 내일에는 반드시 원하는 결실을 맺게 될 거예요.

1978년생 = 내가 원하는 것보다 실망스러운 결과가 예상되는 군요. 주저 하지 말고 타인의 도움을 받아들이세요. 현실적인 판단과 발빠른 결정으로 판세가 역전 될 수 있으니까요.

1966년생 = 잠시 정체되는 상황이 생기겠군요. 현재 상황이 불리 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상황으로 변할 거예요. 모든 일에는 솔루션이 있으니 가족과 의논해 보세요.

1954년생 = 와우~ 오늘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니 절대 주저하면 안 돼요.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이므로 빠르게 움직여야 기회를 잡을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1942년생 =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차리는 거예요. 진행하고 있는 일은 승산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충분히 휴식을 취하세요.

▶ 양띠 ◀

1991년생 = 문제가 있다면 선배나 부모님과 의논해야 해결이 쉬워요. 고집을 부리거나 숨기지 말고 나의 고민을 토로해 보세요. 반드시 나를 돕는 사람으로 인해 기쁜 하루가 될 거예요.

1979년생 = 애정 운이 최상이군요. 짝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 하기에도 딱 좋은 날 이네요. 애인이든 가족이든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으로 인해, 진정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겠군요.

1967년생 =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니 꾸준함이 답 이예요. 좋은 소식이 곧 들려 올 거예요.

1955년생 = 오늘 같은 날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오늘은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워요. 오히려 적극적인 자세보다는 소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니 한번 더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1943년생 = 돈 나갈 일보다 들어올 일이 더 많은 날이에요. 어쩐 일인지 평소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이 잘 진행되어 금전적인 도움을 줄 거예요. 모두 당신이 노력한 대가이니 즐기세요.

▶ 원숭이띠 ◀

1992년생 = 그대여~ 아무리 불러봐도 상대는 싸늘하게 멀어져만 가는 군요. 오늘 만큼은 자존심 따위는 날려 보내고,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귀기울여야 이별을 막을 수 있어요.

1980년생 = 중요한 사안을 결정해야 하니, 냉정한 판단으로 움직이세요. 큰 일을 도모하기에 딱 좋은 날이네요. 바삐 움직이고 주변 사람들과 화합하면 더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1968년생 = 가정내 불화가 생기면 모든 일에 문제가 생기겠군요. 불필요한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개선에 시간을 할애해 보세요. 가족만이 나의 든든한 지지자 이니까요.

1956년생 = 다른 약속을 잡기보다 오늘은 일찍 집으로 들어가 조용히 하루를 정리하고 쉬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특히 건설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은 꼭 휴식을 취해야 해요.

1944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해요. 받은 것보다 준 것에 대한 미련이 당신의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가 되겠네요. 대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 닭띠 ◀

1993년생 = 상대방을 탓하지 마세요. 모든 원인은 나에게 있다고 생각하고 움직이면 오히려 승산이 있어요. 감정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참고 인내하는 순간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거예요.

1981년생 = 마음이 혼란스러워서 변덕을 부리고 있군요. 나 혼자 일을 감당하기엔 벅찬 하루이네요. 주변의 조언이나 도움을 받아들이세요. 욕심을 버리면 생각지도 못한 성과를 얻게 될 거예요.

1969년생 = 오랜 친구들과의 만남 속에서 행복감을 느끼겠군요. 좋은 인연에 감사하면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나가세요. 애정 운이 상승하니 가족 간에도 즐거움이 가득 하겠군요.

1957년생 = 혹시 계획하고 있는 일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면 오늘은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겠어요. 허무한 감정이 피어오르는 하루가 되겠으나 포기하지 말고 재정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1945년생 =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거예요.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해야 안정을 찾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말고 마음을 비워보세요. 문제를 찾는다면 일이 더 수월해질 거예요.

▶ 개띠 ◀

1994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발전이 없는 느낌이 드는군요. 너무 욕심을 부리는 건 아닐까요? 잠시 휴식을 통해 나 자신을 뒤돌아 보세요. 가까운 친구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한 날이군요.

1982년생 = 오늘은 시비와 구설이 따르는군요.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친구들을 만나도 사소한 시비로 인해 마음만 복잡해 지니, 가족과 단란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70년생 = 절묘한 타이밍을 놓치지 마세요. 게으름과 소심함은 금물이예요. 적극적으로 일을 도모하고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바삐 움직이세요. 독단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겠군요.

1958년생 = 앗, 오늘 술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세요. 친구 또는 직장 동료와의 만남보다 될 수 있으면 일찍 집에 들어가 가족들과 함께 단란하고 평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1946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제자리에 머물고 있어요. 무슨 일을 진행해도 결과가 좋지 않아요.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한 발자국 물러나서 마음을 비우고 또 다른 기회를 기다리세요.

▶ 돼지띠 ◀

1995년생 =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한다면 오늘은 조금 곤란하군요. 소극적인 자세로 움직이는 것이 오히려 본인에게 이롭네요.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리는 자에게 기회와 행운이 올 거예요.

1983년생 = 컨디션이 최상의 날이군요. 복잡한 계산이나 어려운 업무도 거뜬히 소화해 내겠군요. 자신의 전문적인 일에서 인정을 받고, 이익을 만들어 나가는 기분 좋은 순간이 될 거예요.

1971년생 = 업무에 관련된 사항이 있다면 빨리 결정하세요. 능력을 발휘하고 이익을 창출해 나가니 보람을 느끼게 될 거예요. 멀리서 즐거운 소식도 들려오고 추변에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네요.

1959년생 = 가슴이 아프지만 아무리 열심히 해도 나아갈 수도, 물러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허무한 감정이 파도처럼 밀려들어오겠지만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져야 심란한 마음을 정리할 수 있어요.

1947년생 = 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당장 진행해도 될 만큼 운이 좋네요. 하지만 많은 지출이 예상되니 서두르지 말고 계획을 세워 천천히 진행하세요. 여유를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오늘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