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본격적으로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해 실내 분위기를 가을 감성으로 전환 시킬 수 있는 ‘가을 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 종 상품을 선보였다.
먼저 실내를 가을감성으로 물들일 수 있는 가을 조화들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작년 가을 SNS에서 가을감성 사진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핑크뮬리는 자연소재 바구니와 함께 연출하면 실내에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꽃인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도 조화로 준비돼 화병이나 자연소재 꽃 바구니와 함께 구성하면 센스 있는 가을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아성다이소는 조화로 부쉬를 만드는 인테리어 방법도 제안했다. 꽃 조화와 가지조화를 엮어서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면 손쉽게 부쉬를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수국과 부들가지 조화, 올리브 가지 조화를 엮으면 벽이나 기둥에 걸기 좋은 부쉬가 완성된다.
가을조화와 어울리는 자연소재 바구니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실내 곳곳에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 용품에 빠질 수 없는 화병은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대부분의 상품이 1000원~2000원으로 구성돼 가을 조화와 함께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분위기와 맞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실내공간을 가을무드로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늘경제
-
㈜아성다이소,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 실시
[오늘경제 = 임혁 기자]㈜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추석 맞이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아성다이소는 저소득층 가정과 보훈가족, 상생협약을 맺은 전통시장에 행복박스 1800여 개를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복박스는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과 물티슈, 주방세제 등 생필품으로 구성됐다.㈜아성다이소는 김해시청, 창원시청 등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 충주자유시장과 충주수퍼마켓협동조합을 통해 전통시장 상인들, 글로벌 비젼을 통해 도계, 흥전지역 아동센터에 행복박스를 전달했다.오는 29일에는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행복박스를 참전용사
2020-09-23 | 기업 -
㈜아성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진행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실외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할로윈 기획전’을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2000원 이하의 상품이 80% 이상으로 다양한 연령에서 가성비 높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고, 파티용품, 코스튬 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 총 240여 종 상품을 준비했다.특히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코스튬 상품과 집에서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포장 용품 및 파티용품, 디즈니 할로윈 상품 등이 눈길을
2020-09-18 | 기업 -
㈜아성다이소, 어린이 취향 저격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어린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아성다이소는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아성다이소는 지난해 멤버십 가입자 중 디즈니 상품 구매이력이 있는 10대에서 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와 상품 카테고리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그 결과 캐릭터는 에리얼(인어공주), 라푼젤, 벨(미녀와 야수), 백설공주가 상품 카테고리는 파우치, 미용/아동용 상품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성다이소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
2020-09-04 | 유통
-
2020-10-23
-
2020-10-27
-
2020-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