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코웨이 아이콘(icon)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콘 정수기는 New Coway로의 새로운 도약을 향한 혁신 의지를 담은 첫 번째 제품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사측은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며 획기적으로 크기를 줄여 공간의 혁신을 이뤄냈다. 가로는 A4 용지 사이즈(21cm)보다 슬림한 18cm이며, 측면은 34cm로 사이즈 축소에 성공했다. 특히 기존 대비 약 22% 이상 줄어든 측면 사이즈로 인해 정수기 앞 공간에 큰 냄비도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등 공간 활용도가 크게 높아졌다.
아이콘 정수기는 일반적으로 정수기 소음 발생의 원인인 컴프레셔가 없기 때문에 도서관보다 더 조용한 주방 공간을 만들어주는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저소음을 인정받아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는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스마트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또한 고령화 시대에 맞춰 실버케어 기능을 적용해 48시간 동안 물 사용이 없는 경우에는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주며 안심을 더했다.
아이콘 정수기는 언제나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정수기의 핵심인 모든 필터(나노트랩 필터/플러스이노센스 필터)를 4개월 마다 교체해준다. 또한 1년 마다 직수관부터 냉수관까지 유로 교체 서비스가 제공되며 파우셋은 물을 추출 할 때는 물론 6시간 마다 15분씩 UV 살균이 진행되는 등 철저한 관리로 위생을 한층 더 강화해 항상 새 것처럼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이콘 정수기에 탑재된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은 총 91종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며, 신선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미국수질협회(WQA)로부터 골드 실(Gold Seal)마크를 획득하며 제품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아이콘 정수기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제품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이다.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 및 살균 키트 등으로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4개월 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는 필터, 12개월 마다 유로 교체 패키지가 배송된다.
이 제품은 트렌디한 오트밀 베이지, 리코타 화이트, 트러플 실버 색상을 갖춰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트러플 실버 색상은 오는 11월 출시 예정이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냉수·온수·정수 기준) 출시 기념으로 오는 12월까지 렌탈료(6년 약정·등록비 10만원 기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 19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 7900원이다. 일시불 구매 가격(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은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153만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148만 2000원이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초소형 사이즈에 4개월 마다 모든 필터 교체로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 가능하며 관리 방식까지 고객 니즈에 맞춰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혁신 기술의 결정체”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한 30년의 노하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혁신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늘경제
-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온라인 론칭쇼 개최
[오늘경제 = 임혁 기자]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오는 15일 오전 11시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하며, 코웨이 최초로 온라인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온라인 론칭쇼는 신혼부부 및 영패밀리 등 폭 넓어진 정수기 고객층에 맞춰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기 위해 마련됐다고 사측은 밝혔다.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론칭쇼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약 25분간 방송되며 마이크로사이트 및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 ‘코웨이 스토리’를 통해 시
2020-10-13 | 기업 -
코웨이,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2위 선정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코웨이가 혁신 제품 출시 및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으로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있다.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2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
2020-10-06 | 기업 -
코웨이, 2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코웨이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를 획득해 화제다.코웨이(대표 이해선)가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29일 밝혔다.ISO 10002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하는 기업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코웨이는 지난해 9월 ISO 10002 인증을 최초 획득한 데 이어, 올해 사
2020-09-29 | 기업
-
2020-10-19
-
2020-10-21
-
2020-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