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반도건설]](/news/photo/202010/57390_32693_2913.jpg)
[오늘경제 = 이재훈 기자]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반도건설이 11월 경기도 양평 다문지구‘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에 앞서 톱모델이 아닌“일반인 홍보모델을 통한 지역 친화적 이색마케팅”으로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반도건설은 14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홍보관에서 일반인 홍보모델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박현일 반도건설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선정된 홍보모델 및 가족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위촉된 4팀의 홍보모델은 경기거주 지역주민인 음호진(양평군) 씨 가족을 비롯 성기홍(양평군) 씨 부부, 조우재(구리시) 씨 부부, 신화정(구리시) 씨 등 총 4팀이다.
반도건설은 지난 8월 일반인 홍보모델을 선발을 위해‘I♥양평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모델 콘테스트에는 총 200여 개 팀이 참가했으며 1차 내부 심사, 2차 카메라테스트를 거쳐 최종 4팀을 선정했다.
일반인 홍보모델 선정은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에 앞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선정된 홍보모델들은 지역주민들과 연계한 다양한 홍보활동과 상품에 대한 주민의견을 반도건설 측에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또 반도건설과 함께 지역 내 홍보활동 및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인쇄홍보물과 옥외매체·온라인PR 등의 활동이 계획되어 있다.
반도건설 김지호 분양소장은 “양평 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반도유보라 브랜드로, 수요자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지역주민을 모델로 선발하게 되었다”라며, “분양시장에서 지역주민들의 영향력이 큰 만큼 이번 분양에서 일반인 홍보모델의 역할에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반도건설]](/news/photo/202010/57390_32694_2935.jpg)
홍보모델에 선발된 음호진씨는 “우연히 콘테스트 참가신청을 했는데 선발되어 기쁘다. 광고 촬영을 하며 가족들과 좋은 추억도 만들었다”라며, “홍보대사로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충실히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양평군 다문지구 공동1블럭에 지하2층~지상23층, 9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약19만㎡ 규모 도시개발사업인 다문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의중앙선 용문역 초역세권과, 송파~양평 고속도로 개통 예정 호재뿐 아니라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인근 용문산, 양평물소리길, 흑천과 생활편의시설인 하나로마트, 용문천년시장, 터미널, 다문초, 용문중·고 등이 가까이 있다.
양평 최초로 단지 내 별동건물인 U-라이프센터가 들어서며 입주민 전용 건강검진 프로그램인 헬스케어서비스와 문화강좌, 자녀를 위한 교육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4베이, 알파룸, 펜트리, 수납공간 특화, 첨단인공지능 IOT,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등 신도시에서 검증된 반도유보라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계획이다.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홍보관은 양평과 하남에서 운영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양평역 1번 출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오늘경제
-
반도건설, '상생협력·공존공생' 협력사 언택트 간담회 개최
[오늘경제 = 이재훈 기자]반도건설은 협력사와 소통을 위해 온택트 화상회의를 진행하며 시공 품질 개선방안 등을 논의하며 상생협력·공존공생을 강조했다.반도건설(대표 박현일)은 지난 6일과 8일 이틀에 걸쳐 협력사와 화상회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상생협력·공존공생을 위한 협력사 간담회’를 온택트 화상회의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반도건설 박현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60여개 협력사 대표들이 온택트로 연결돼 화상회의로 진행됐으며, 협력사와 기업의 비전 공유 및 상생협력·공존공생 방안 등을 모색했다.이날 반도건설은 협력사
2020-10-12 | 부동산/건설 -
반도건설, 서울 첫 지식산업센터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 선보인다..차별화 전략 '승부수'
[오늘경제 = 이재훈 기자]반도건설이 내달 두 번째 지식산업센터인 서울 금천구 가산동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만의 차별화된 상품력으로 승부수를 던진다.이번 '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는 지난 2018년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인 성남고등 '반도 아이비밸리'를 성공적으로 분양 마감한 데 이어 두 번째 지식산업센터이다.가산역 반도 아이비밸리는 금천구 가산동 일원에 지정된 서울디지털산업단지로 1960년대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산업단지로 지정돼 우리나라 산업화의 초석을 다진 상징적인 지역이다. 현재 1
2020-08-27 | 부동산/건설 -
반도건설, ‘I♥양평,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개최
[오늘경제 = 이재훈 기자]반도건설(대표 박현일)은 하반기 공급을 앞둔 경기도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홍보 모델을 선발하는 ‘I♥양평 지역·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는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에 앞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마케팅의 일환으로 반도건설의 홍보 모델이 돼 보는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신청 자격은 양평 및 서울∙경기 거주 성인(만 30세 이상)이면 누구나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홈페
2020-08-13 | 부동산/건설
-
2020-07-30
-
2020-07-14
-
202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