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야심작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노하우를 통해,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식단인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을 선보였다.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은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칼슘, 철분 식단 ▲아연, 마그네슘 식단 ▲오메가3, 오메가6 식단 등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이 더 담긴 식단을 선택할 수 있다.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월령별로 세분화된 총 400종 메뉴의 식단을 자랑한다. 또한 HACCP 인증 및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해 식품 본연의 맛과 영양 그리고 안전까지 철저히 생각한 이유식 브랜드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케어비’는 9월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케어비 이유식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유전자 분석 키트를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기존에 별도 비용을 내고 구매해야 했던 분석 키트를, 케어비 이유식 9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전원 증정한다. 관계자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서 영양맞춤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아기들에게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분석 키트 사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 대상, 추첨을 통해 이유식 35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9월 ‘한가위’ 이벤트 기간 동안 이유식 구매 금액에 따라 케어비몰과 남양아이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 대상으로 케어비 쿠폰과 무료 체험팩을 함께 제공한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의 영양맞춤 이유식은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더 필요한 영양이 담긴 식단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식이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 안심할 수 있는 위생안전, 더욱 편리한 서비스 등으로 고객들께 다가갈 것이며,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께 보답할 수 있는 케어비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오늘경제
-
남양유업 자회사 ‘건강한사람들’, 최신 설비 도입한 신규 공장 가동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남양유업은 자회사 ‘건강한사람들’이 국내 최고 품질 종합식품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올해 최신 설비를 도입한 신규 공장을 가동했다고 7일 밝혔다.남양유업에 따르면 충청남도 홍성군에 위치한 ‘건강한사람들’은 2011년부터 사업을 운영한 가운데, 남양유업을 비롯한 국내 주요 식품회사들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종업원 164명 모두 지역 주민들로 이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건강한 사람들’은 기존 PET 음료 등을 주로 생산, 운영하던 체계에서 신선이유식, 치즈, HMR 등 다양한 제품
2020-09-07 | 기업 -
남양유업, 올바른 치아관리 위한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 진행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오는 10일 임산부와 신생아의 치아관리를 위한 특강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진행한다.이번에 진행되는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서울미치과 이효선 원장이 출연해, 임산부 치아관리와 신생아 유치 관리에 대한 주제로 강의가 진행이 된다.먼저 1부에서는 ‘임산부가 치과 치료는 받아도 되는지’ 등 임산부들이 궁금해하는 임신기간 치아 관리와신생아 유치관리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분당 서울미치과 이효선 원장과 임신육아교실 MC 개그맨 한상규가
2020-09-03 | 기업 -
남양유업 나주 공장,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최근 코로나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재확산 되면서 혈액 수급의 어려움이 다시 생기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지난 달 31일, 남양유업의 나주 공장 임직원들은 대한적십자사 ‘사랑의 헌혈운동’ 활동에 동참했다. 이창원 나주 공장장을 비롯해 40여 명의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을 할애해 응급 혈액 확보를 위한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이번 사랑의 헌혈 활동에 참가한 남양유업 임직원은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헌혈 활동에 참여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극복돼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라며
2020-09-02 | 유통
-
2020-09-14
-
2020-09-15
-
2020-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