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최근 코로나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재확산 되면서, 중앙방역대책본부 등 기관 및 단체에서 코로나19의 예방과 확산을 막기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31일 현재 시행 중인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19 방역수칙’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 캠페인 문구를 남양유업 우유제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생활 속 방역 수칙을 국민이 이해하기 쉽게 재치 있게 표현한 문구를,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 GT‘, ‘GT 고소한저지방’, ‘초코에몽’ 등 회사의 대표 우유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9월부터 생산할 계획이다.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시행한 해당 캠페인은, 별도 종료 기간 없이 코로나 확산 추세를 지켜보며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남양유업은 현재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임산부들을 위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에도, 해당 캠페인을 홍보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중앙방역대책본부와 함께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많은 국민께서 생활 속 방역 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하셔서 하루빨리 코로나를 극복하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늘경제
-
남양유업, SNS 통한 임신육아교실 ‘두근두근 랜선 공장 견학’ 실시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남양유업은 오는 31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두근두근 랜선 공장 견학’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기존에 산모들이 코로나로 인해 공장 견학 같은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들이 많이 중단돼서 안타깝다는 의견을
2020-08-27 | 기업 -
남양유업, ‘이오데이’ SNS 정기 이벤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우리아이’ 실시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25일 25데이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오데이’ 이벤트는 이오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SNS를 통해 매월 25일마다 매번 다른 주제로 갖고 이벤트를 진행한다.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이오’ 브랜드의 이번 달 ‘이오데이’ 이벤트 주제는,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우리 아이와 함께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법들에 대한 공유다. 이번 이벤트 주제는 다시 확산되고 있
2020-08-26 | 기업 -
남양유업,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들의 따뜻한 화답 메시지 받아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전국민의 우려가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들과의 소통창구 마련을 위해 기획한 ‘덕분에 챌린지’에 의료진들이 따뜻한 화답을 보내줘 화제다.‘덕분에 챌린지’는 챌린지에 동참한 인원 중 선정된 50명의 고객분들이, 직접 작성한 응원 메시지와 함께 감사 의미를 담은 커피 선물세트를 남양유업이 대신 전달해 주는 형식으로 진행이 됐다. 이벤트 종료 이후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의료진들의 화답 메시지와 함께 인증샷이 도착하기도 했다
2020-08-21 | 기업
-
2020-09-02
-
2020-09-03
-
202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