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
기록적인 폭우 끝에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 작업을 돕기 위해 남양유업(회장 홍원식) 나주 공장이 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남양유업 나주 공장은 생수 500ML와 2L 제품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지난 12일 전라남도에 전달했다. 해당 구호물품들은 공장이 위치한 나주시와 인근 지역 중 피해가 극심한 담양군의 수재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남양유업 나주 공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서 과거부터 꾸준한 노력을 해왔다. 전남장애인종합복지관과 이화영아원, 계산원 등 관내 사회복지단체에 유제품 및 생활용품 등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사랑의 우유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인근 초등학교 및 사회봉사 단체와 함께 지역 저소득층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지급 활동과 교복지원 활동 등을 펼쳐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이 하루빨리 생활에 안정을 찾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많은 노력과 활동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오늘경제
-
남양유업,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 30년의 역작 신제품 ‘또떠불’ 출시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남양유업이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의 출시 30주년을 맞아 젊은 세대를 겨냥한 플립형 토핑 요거트 ‘또떠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우리나라의 고급 발효유 시장을 개척한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장 발효유 브랜드 1위를 유지하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만 약 30억병에 달하는 국내 대표 액상형 발효유 브랜드이다.이러한 불가리스의 인기에 힘입어 남양유업은 2009년 호상형 요거트 ‘떠먹는 불가리스(이하 떠불)’을 출시했고, 최근 요거트 트렌드 등을 맞춘 플립형 토핑 요거트 ‘또깍! 접어 떠먹는
2020-08-12 | 오늘의 신상품 -
남양유업, 배달이유식 브랜드 케어비 8월 각종 프로모션 선보여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8월을 맞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해 ‘이유食 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노하우를 통해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이다.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는 런칭 후 고객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월 고객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번 8월에도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이유食 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케어비 ‘이유
2020-08-10 | 기업 -
남양유업, 아이들과 함께 하는 소중한 여름날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이벤트 시행
[오늘경제 = 이효정 기자]아이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기 위해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남양유업은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관계자는 전했다.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는 남양유업의 정기 이벤트 중 하나로, 매월 다양한 주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이번 달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자는 주제로 진행이 된다.이벤트는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이꼬야 제품을 먹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 찍어 필수 해
2020-08-07 | 기업
-
2020-08-06
-
2020-08-04
-
202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