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3위 달성
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3위 달성
  • 이재훈 기자 holic1007@
  • 승인 2020.07.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사진제공=코웨이]

[오늘경제 = 이재훈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코웨이 정수기'가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코웨이 정수기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2점(1000점 만점)을 얻어 33위를 기록했다. 

순위는 이전과 같지만 총점은 6점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4.1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 지수는 237.9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코웨이는 최근 'AIS(아이스)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을 출시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RO(역삼투압)필터 기술과 크리스털 제빙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앞으로도 코웨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수기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경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