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브랜드 리뉴얼 첫 단지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입주
대림산업, 브랜드 리뉴얼 첫 단지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입주
  • 이재훈 기자 holic1007@
  • 승인 2020.06.2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대림산업]
[사진출처=대림산업]

[오늘경제 = 이재훈 기자]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2020년 브랜드 리뉴얼 첫 단지인 옥정 메트로포레의 입주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옥정 메트로포레는 24개동, 총 2038세대로 조성된 대규모 단지로, 양주신도시에 공급되는 네 번째 e편한세상 아파트다.

대림산업은 지난 6월 1일 ‘e편한세상’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에서 변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요소를 공개했다.

이번에 입주가 시작되는 옥정 메트로포레는 커뮤니티를 비롯한 단지의 곳곳에서 e편한세상의 리뉴얼 BI 및 컬러가 적용돼 있어 더욱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단지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단지 남측이 탁 트여 있어 일조와 개방감이 뛰어나며, 약 46%에 달하는 녹지율과 단지 내부를 순환하는 왕벚나무 길과 다양한 식재로 조성된 테마 숲들로 인해 더 완벽한 주거 경험을 제공한다.

어린이용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놀이터들은 조경과 하나 되어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동시에 생태학습이 가능한 놀이와 탐험의 공간으로 단지 곳곳에 배치돼 있어 최상의 삶을 선사하는 e편한세상 슬로건인 ‘For Excellent Life’를 연상케 한다.

 e편한세상은 지난 20년 동안 쌓아온 대표 브랜드 아이덴티티이자 독보적인 마크다.
지난 2000년 브랜드 론칭 이후 구름 심볼과 오렌지 컬러의 대표성을 가지고 소통한 만큼, 이번 리뉴얼에서도 소비자와 쌓아왔던 신뢰를 강조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력히 구축하게 됐다.

또한 뉴 슬로건 ‘For Excellent Life’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기술, 독창적인 디자인, 차별화된 서비스를 e편한세상의 핵심 브랜드 가치로 삼았다.

지금까지 줄곧 ‘좋은 집’이라는 이미지의 e편한세상은 최고 수준의 첨단 기술과 전문성으로 완성한 품질 및  사람을 중심에 두는 차별화된 주거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대림산업측은 밝혔다.

현재 양주신도시에는 이미 3개 단지의 e편한세상이 입주를 완료했다.

이번에 옥정 메트로포레의 입주와 함께 총 5525가구의 대규모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이 형성됐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옥정 메트로포레는 무엇보다 새로워진 e편한세상 브랜드가 적용돼 단지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살아볼수록 매력을 주는 아파트, 시간이 흐를수록 진가를 발휘하는 주거공간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오늘경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