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최해원 기자]
S-OIL이 순직 해경 유자녀와 부상 해경에게 학자금과 치료비를 지원하며 든든한 후원자로 나섰다.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와 함께 10일 인천 송도 해양경찰청에서 ‘순직 해경 유자녀 학자금 및 공상 해경 치료비 전달식’을 열고 유자녀 21명과 공상 해경 25명에게 총 1억원을 전달했다.
S-OIL은 유자녀들이 학업을 마칠 때까지 지속적으로 학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선진영 S-OIL 전무는 “다양한 사건사고의 현장 속에서 맡은 바 업무를 수행하다 부상을 당한 해양경찰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다 순직하신 해양경찰의 자랑스런 자녀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S-OIL이 조금이나마 격려와 위안이 되도록 계속해서 든든한 후원자로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S-OIL은 2013년 민간기업 최초로 해양경찰청과 지속적 후원 협약을 맺고 위험상황에서도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는 해양경찰과 가족을 위한 ‘해경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유자녀 장학금 지원뿐 아니라 ▲공상 해경 치료비 지원 ▲영웅 해경 표창 ▲해경 부부 休(휴) 캠프 등 다양한 해경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오늘경제
-
S-OIL "청년 푸드트럭에 에너지 충전해드립니다"
[오늘경제 = 이은실 기자]S-OIL은 20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전달식’을 갖고 ‘함께 일하는 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S-OIL은 지난 2018년부터 청년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푸드트럭 활성화를 통해 청년실업 해소와 청년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도록 푸드트럭 유류비 후원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만들어 시행하고 있다. 푸드트럭은 문화공연과 결합해 서울시뿐만 아니라 지자체 축제에도 도입이 확대돼 지난 2014년부터 청년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S-OIL은 만 39세 미만의 전국 푸드트럭 창업자
2020-05-20 | 기업 -
S-OIL, 250개 주유소와 손잡고 지역 이웃돕는다
[오늘경제 = 최주혁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주유소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고 13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2억 8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지역 사정에 밝은 당사 주유소를 활용해 주유소 인근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250개의 S-OIL 주유소와 영업부문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 아동센터, 장애인∙노인시설 등 지역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정기적으로 시설청소,
2020-05-13 | 화학/에너지 -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최신 규격 인증받은 가솔린 엔진오일 출시
[오늘경제 = 이은실 기자]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미국석유협회(API)와 국제윤활유표준인증위원회(ILSAC)에서 최신 성능 규격 인증을 받은 가솔린 엔진오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API와 ILSAC는 지난 1일부터 연비 절감, 엔진 마모 보호, 연료 이상연소 등의 기준치를 강화한 신규 가솔린 엔진오일 규격 ‘API SP’와 ‘ILSAC GF-6’를 적용했다. 이에 따라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엄격해진 신규 기준에 부합하는 총 18종의 엔진오일을 시장에 선보였다.제품은 ‘토탈 쿼츠(TOTAL QUARTZ) 9000’ 및 ‘토탈 쿼츠
2020-05-06 | 화학/에너지
-
2019-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