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부, "힘들수록 웃으며 어려움을 이겨내자"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비디오 공개
필리핀 관광부, "힘들수록 웃으며 어려움을 이겨내자"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비디오 공개
  • 신형철 기자
  • 승인 2020.04.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관광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비디오 공개 

◇힘들수록 웃으며 어려움을 이겨내자 캠페인 비디오  

전 세계가 코로나19 대응책에 분주하다. 필리핀 역시 수도 마닐라를 포함한 루존 섬 전역에 강력한 커뮤니티 격리조치를 실시하면서 지역 내 바이러스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필리핀 관광부는 바이러스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인, 군인, 경찰 등에 감사를 표현하고 서로 도와가며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Nothing can take our smile away (어떠한 어려움도 우리의 미소를 앗아갈 수 없다)’ 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힘들수록 웃으며 어려움을 이겨내자’라는 필리핀의 정신을 담은 이번 영상은 코로나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필리핀 국민들의 친절함과 따뜻함을 전 세계에 알리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필리핀 관광부의 유튜브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필리핀 관광부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장관은 “필리핀 국민들의 환한 미소와 친절함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요즘과 같은 힘든 시기 역시 필리핀의 미소로 어려움을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필리핀 관광부 화상회의 가상 배경 제공

사회적 거리 두기의 일환으로 재택근무가 활성화 되면서 자연스럽게 대면 회의보단 화상 회의로 근무 환경이 바뀌고 있다. 이에 필리핀 관광부는 대표적인 화상 회의 플랫폼들에 필리핀의 아름다운 경치를 담은 가상 배경을 제공하여 화상 회의 중에서도 마치 여행을 온 듯이 아름다운 필리핀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필리핀 관광부가 제공하는 화상 회의 가상 배경은, 필리핀의 대표적인 관광지들인 보홀, 코론의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의 풍경으로 필리핀관광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필리핀 관광부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크게 도움이 되는 만큼, 모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주길 바라며, 사태가 조속적으로 마무리되어 외국인 관광객들이 빠른 시일 내, 아름다운 필리핀으로 여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