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집콕족 위한 ‘HMR 제품 2종’ 출시
SPC그룹 파리바게뜨, 집콕족 위한 ‘HMR 제품 2종’ 출시
  • 이은실 기자
  • 승인 2020.03.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경제 = 이은실 기자]

SPC그룹(허영인 회장)의 파리바게뜨가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와 노릇하게 구워낸 로스트 치킨과 굴소스라이스가 로제 소스에 어우러진 ‘치킨 로제 도리아’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 또는 오븐에서 간편하게 데울 수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여서 성인 남성의 한 끼로도 충분하도록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식품 연구개발(R&D) 분야의 강점과 전국 3400개의 매장을 활용해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PC그룹(허영인 회장)의 파리바게뜨가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사진=SPC그룹]
SPC그룹(허영인 회장)의 파리바게뜨가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사진=SPC그룹]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