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형배 후보, “총선 압승으로 민주정권 재창출의 초석이 될 터”
민형배 후보, “총선 압승으로 민주정권 재창출의 초석이 될 터”
  • 박용구 기자
  • 승인 2020.03.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대 총선 민주당 광산구(을) 후보 등록 마쳐

[오늘경제 = 박용구 기자] 제21대 총선 후보자 등록이 시작된 26일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을 국회의원 후보는 “이번 총선은 촛불정신으로 탄생한 문재인정권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민주정권 재창출의 향방을 가늠할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민주당의 총선 압승에 앞장서 흔들리지 않는 나라! 넉넉한 미래 광주의 초석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오전 광산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을 마친 민 후보는 “늘 밝혔던 대로 주권자 중심, 현장 중심이라는 정치 원칙을 갖고 선거운동에 임하겠다”며 “민형배다운 새로운 정치를, 민형배답게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민 후보는 “이번 선거운동 기간은 코로나19 확산과 경제 위기에 긴장의 끈을 늦추지 못하는 지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이 돼야 한다”며 “진정성을 갖고 지역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드리는 선거운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을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광산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을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광산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한편, 25일 더불어민주당 광주인공지능(AI)산업발전특별위원장에 새로 임명된 민형배 후보는 1961년 해남 출생으로 ▲노무현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비서관 ▲민선5·6기 광주 광산구청장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 자치발전·사회정책 비서관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 지역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