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희 함평군수 후보, “40여 년의 행·의정 경험으로 화합과 번영 이루겠다”
정철희 함평군수 후보, “40여 년의 행·의정 경험으로 화합과 번영 이루겠다”
  • 박용구 기자
  • 승인 2020.03.26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철희 함평군수 보궐선거 후보 등록 마쳐

[오늘경제 = 박용구 기자] ‘군민과 다함께! 따뜻한 함평’을 표방하는 무소속 정철희 후보가 함평군수 보궐선거 후보등록일 첫날인 26일 오전 함평군선관위에 후보 등록을 마쳤다.

정철희 함평군수 보궐선거 무소속 후보가 26일 오전 함평군선관위에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정철희 함평군수 보궐선거 무소속 후보가 26일 오전 함평군선관위에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정철희 후보는 “우리 군민들은 어느 때보다 이번 보궐선거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군민들은 분열된 함평을 하나로 만들어 모든 군민들의 역량을 모아 함평의 발전과 번영에 다 같이 힘 모아야 할 때라는 인식을 같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임용수 도의원과의 단일화도 이런 군민들의 뜻을 받든 것이다”며 “군민들이 부여한 ‘마지막 소임’을 40여 년의 행의정 경험을 동력으로 포용, 화합, 통합의 하나 된 함평, 번영하는 함평, 인구 5만의 희망찬 함평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선거가 끝나면 우선적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이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우리지역 농어축산민과 소상공인들을 위해 중앙정부와 협조해 빠른 시일 내에 지원 대책을 마련하여 침체된 지역 경제를 안정화 시켜나가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 후보는 “20여 일 남은 선거운동기간에 금품선거 등 네거티브 선거를 지양하고 깨끗한 선거로 우리 함평을 희망천지로 만들자”고 당부했다

한편, 정철희 후보는 27년 여 동안 함평군 공무원으로 근무 했으며, 함평군의회 3선 군의원으로 최근까지 의장직을 수행해 왔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