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렌터카, 허츠 코퍼레이션 직영 판매 채널로 전환
달러렌터카, 허츠 코퍼레이션 직영 판매 채널로 전환
  • 신형철 기자
  • 승인 2020.03.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허츠 코리아에서 판매 마케팅 직영 활동
-허츠, 달러, 쓰리프티, 파이어플라이 브랜드패밀리 운영

제공= 달러렌터카

허츠 코퍼레이션의 한국 법인인 허츠 코리아는 오는 4월 1일부터 달러렌터카(Dollar) 브랜드를 직영 채널로 전환하여 판매 및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달러렌터카는 2013년부터 허츠 코퍼레이션의 패밀리 브랜드로 구축되어, 현재 허츠(Hertz), 달러(Dollar), 쓰리프티(Thrifty) 및 파이어플라이(Firefly)의 포트폴리오 조합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각 브랜드별 독특한 개성과 경험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탐스에어서비스가 달러렌터카의 총판을 맡아 운영하였으며 2020년 3월 31일로 총판 업무가 종료된다. 따라서 4월 1일 이후에 발생되는 예약에 대해서는 허츠 코리아의 달러렌터카 예약 센터 또는 달러렌터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 및 문의하면 된다.  

허츠의 역사는 1918년에 시작되어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창립 초기부터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정책으로 1926년 여행업계 최초의 회원카드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내셔널 크리덴셜 카드(National Credential Card)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1950년에 프랑스에 첫 해외 지점을 오픈하며 불과 5년 만에 전 세계 10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해외 렌터카 운영업체로 성장하였다. 

현재 허츠 코퍼레이션은 미국, 유럽, 호주 및 아시아 등 전 세계 약 1만200여개 해외 영업소에서 허츠 패밀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골드 플러스 리워즈, 얼티메이트 초이스, 허츠 커넥트 및 허츠 쇼퍼 드라이브등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아드레날린, 프레스티지 컬렉션 등의 특별한 차량 제공을 통해 허츠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