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생크림 케이크의 혁신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 생크림 케이크의 혁신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출시
  • 김태진 기자
  • 승인 2020.02.1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케이크의 기본이 되는 케이크 시트와 생크림에 집중한 프리미엄 케이크
- 일반 케이크보다 시트를 한 단 높게 만들어 차별화된 식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완성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사진제공=파리바게뜨]

 

[오늘경제 = 김태진 기자]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맛과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Signature)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고운 입자의 밀가루를 사용해 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시트와 고소하고 진한 우유로 만든 우유생크림, 신선한 딸기를 오랜 시간 졸여내 만든 상큼한 딸기 콩포트(Compote)로 최고 품질의 생크림 케이크를 구현했다. 또한 일반적인 케이크 시트보다 1단 더한 4단으로 높힌 차별점을 자랑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파리바게뜨 고유의 기술력을 집대성하고 디자인적 가치를 조화시킨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라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베이커리 식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트는 이외에도 화려한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들도 내놓았다. △촉촉한 초코시트를 진하고 달콤한 다크&밀크 가나슈 생크림과 화이트 가나슈 생크림으로 샌드하고 신선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얹은 ‘생딸기 트리플 초코’ △고소하고 달콤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피스타치오 무스와 화이트 가나슈 생크림을 샌드하고 생딸기를 듬뿍 올린 ‘생딸기 피스타치오’ △딸기무스, 딸기콩포트를 조화시킨 케이크를 부드럽고 달콤한 핑크색 비스퀴(Biscuit)와 생딸기로 감싼 ‘스트로베리 샤를로뜨’ △카라멜 쉬폰 케이크 시트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바삭한 크런치볼을 더한 ‘솔티드 카라멜’ 등이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