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눈높이 맞춘 콘텐츠’ SNS 통했다...교보생명, 블로그 1600만명↑
‘고객 눈높이 맞춘 콘텐츠’ SNS 통했다...교보생명, 블로그 1600만명↑
  • 최해원 기자
  • 승인 2020.02.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로그 인기 비결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
- 학생, 주부 등 다양한 계층 ‘시민기자단’운영
- 누구나 참여 세대별 눈높이 맞춘 정보 제공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 가족. 꿈. 사랑.
교보생명 공식 블로그 - 가족. 꿈. 사랑.

 

[오늘경제 = 최해원 기자]

교보생명은 공식블로그 가족, , 사랑의 방문자가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1,600만명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2년 4월 개설이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보험업계의 대표적인 블로그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최근에도 월평균 방문자가 26만 명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는 SNS를 통해 고객들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관심 가질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전 세대들의 호응도 높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전개해 모든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문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6일까지 새해다짐을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며, 게시글에 '자신의 새해다짐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체중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