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보트래블, 가면 후회하지 않을 일본 골프상품 추천
부라보트래블, 가면 후회하지 않을 일본 골프상품 추천
  • 신형철 기자
  • 승인 2020.02.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와지 스프링 골프&아트 리조트 전략적 코스
-한국 혼마가 운영하는 아소 스카이블루 리조트
-한국어 스텝 상주로 편안한 여행 가능한 곳

 

부라보트래블, 스프링 골프&아트 리조트

연중 가장 수요가 몰리는 겨울성수기임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여행시장이 침체되고 있는 가운데, 부라보트래블에서 골퍼들이 가면 후회하지 않을 일본 골프장 2곳을 추천했다. 일본 아와지 스프링 골프&아트 리조트와 구마모토 아소 스카이블루 리조트가 그곳이다.

◆지중해 풍경과 일본을 동시에 ‘낭만 휴양지’
간사이국제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아와지 스프링 골프&아트 리조트는 골프클럽과 호텔로 구성된 대형 리조트이다. 탁 트인 골프장은 파 72, 18홀 규모로 이뤄졌으며 바다를 배경으로 연못과 벙커 등 해저드를 효과적으로 구성해 전략성이 풍부한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아와지 섬은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며 인구 약 17만 명이 살고 있는 일본 속의 소렌토로 불린다. 기후가 온난하며 낙농업이 발달해 우유가 맛있는 곳이다. 특히 세토다리의 조명은 고베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이며 해안공원도 아와지 섬을 빛내고 있다.

아와지 스프링 골프&아트 리조트는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골프장이 있는 럭셔리 리조트 호텔이다. 높은 곳의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180도 파노라마의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이 좋은 리조트 호텔이다. 3개의 한국방송 채널도 운영된다. 한국인 스텝 상주로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부라보트래블, 아소 스카이블루 골프리조트

◆골프 숙박 온천 음식 부족함 없는 최고 휴양지
 일본 규슈의 명산 아소산의 동남사면에 위치한 고원에 펼쳐진 아소 스카이블루 리조트는 최대 고저차 20m로 평탄하고 다이내믹한 코스로 유명하다. 울창한 숲과 코스의 즐거움과 묘미를 교묘히 조합한 매력 넘치는 코스 레이아웃으로 이루어져 있다.

기후는 한여름에도 28도를 넘지 않고 겨울 또한 비교적 온난하여 사계절 라운드가 가능하다. 주변 경관은 사방이 병풍처럼 산으로 둘러싸인 별천지로 이곳에서 세상사의 모든 잡념을 털어낼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1시간 10분인 구마모토 현에 위치해 있다. 14년 전 일본 골프의 명문 혼마골프가 개장한 곳이다 최근 한국 혼마가 인수해 경영하고 있다. 국내 TV프로그램에서 널리 알려지고 있는 명문 골프 코스로서 부지 면적은 약 60만평이다. 클럽하우스는 2000평 규모의 초호화시설로 4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을 완비하고 있다. 모두가 환경 친화적인 목조건물로 이루어져 있다.

골프장내의 호텔은 서구식의 5층 건물로 150명을 수용 할 수 있고 노래방, 오락실, 테니스코트, 야외 가든파티장 등을 갖추고 있다. 객실마다 한국 정규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클럽하우스에는 지하 1500m에서 뿜어져 나오는 온천수 대목욕탕과 노천온천이 있어 골프와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유명하다.
자세한 정보는 부라보트래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