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경제]참좋은여행사, 프리미엄 국내여행 13선 “편안하게 리무진버스로 떠나볼까”
[오늘경제]참좋은여행사, 프리미엄 국내여행 13선 “편안하게 리무진버스로 떠나볼까”
  • 신형철 기자
  • 승인 2020.02.0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눈에 보는 오늘경제,

참좋은여행사, 프리미엄 국내여행 13선
참좋은여행사 프리미엄 국내여행 13선 추천

 

입춘이 지나고 겨울이 서서히 풀려가는 가운데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함께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편안한 국내여행 떠나보면 어떨까.

참좋은여행사가 프리미엄 국내 여행 13종을 내놓고 국내 여행시장 활성화에도 도전한다. 참좋은여행사는 28인승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국내를 여행할 수 있는 ‘참좋은 리무진’ 국내여행상품 13종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참좋은여행사의 리무진 버스여행은 당일코스와 1박2일 코스 2가지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당일코스는 대관령 양떼목장, 인제 자작나무숲, 산정호수,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주왕산 주산지 등 9개 코스로 준비된다. 1박2일 코스는 경주와 남해, 주왕산, 담양 등 모두 4가지의 코스가 있으며 요일별로 날짜를 달리해 출발하고 있다.

참좋은여행사는 “리무진 버스 여행에 10년 이상 국내여행을 안내한 전문 가이드와 참좋은여행사 버스만 전담 운전하는 버스 기사를 배치해 여행의 안전과 쾌적함을 보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존 3만~4만원 대의 당일치기 국내여행에 비해 참좋은여행사의 국내 리무진 버스 여행 당일 여행의 요금은 6만~9만원대로 다소 높은 편. 이에 대해 참좋은여행 국내팀 김호순 팀장은 “왕복 버스비 정도 요금만 받고 쇼핑센터 등을 들러 수익을 내는 기존의 국내 저가여행과는 차원이 다른 여행”이라며 “좌석 사이가 넉넉한 프리미엄 28인승 리무진 버스를 준비했고 식당도 현지에서 이름난 맛집을 수배했다”고 여행상품 가격이 고가인 이유를 밝혔다.

참좋은여행사의 국내 리무진 버스 여행 상품은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기존 국내여행과 차별화를 꾀했으며, 출발 당일 도시락 형태의 조식과 음료가 별도로 제공된다.

 

참좋은여행사 28인승 리무진 버스
참좋은여행사 28인승 리무진 버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