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경제 = 홍상수 기자] 한눈에 보는 오늘경제,
NHN(대표 정우진)의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로우바둑이' 게임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원스토어에서 작년 9월 19일 정식 오픈한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출시 20주년을 앞둔 한게임의 대표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모바일 버전이다. 기존 PC ‘한게임포커’의 게임정보와 재화가 연동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로우바둑이는 한게임포커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 중 가장 충성도 높은 게임이다. 문양은 다르게, 숫자는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 포인트다. 상대방의 패를 볼 수 없기 때문에 고도의 심리전이 요구되고 베팅의 기술이 승패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아 짜릿한 게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이번 로우바둑이 게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2월 20일까지 7포커와 로우바둑이 각각 100판 플레이를 달성하고, 상점에서 1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3억 골드를 지급한다. 조건을 모두 달성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는 시그니처 한게임 포커칩 세트도 증정한다.
‘100% 당첨! 클래식이 쏜다’ 이벤트에서는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신규 설치하고 로우바둑이 10판을 플레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포커머니 1억 골드를 100% 지급하고, 로우바둑이 누적 500판을 달성하면 포커머니 1억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고, 무료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경제 뉴스
오늘경제
-
IT기업·스타트업에 유통·게임사까지...'개발자 모시기' 대전쟁, 출혈 경쟁 '위험수위'
[오늘경제 = 한송희 기자]비대면 소비 시장에서 국내 IT·게임업계의 개발자 영입 경쟁이 위험수위로 치닫고 있다. 네이버·카카오의 채용 경쟁에 당근마켓·토스 등 신흥 스타트업이 가세하더니, 최근에는 넥슨·크래프톤 등 게임사까지 뛰어들었는데, 인재 영입을 두고 기업간 보이지 않는 신경전까지 전개되고 있어 기업끼리 '출혈 경쟁'을 벌이고 있는 것 아니냐는 지적마저 나온다.이들의 이러한 인재 영입은 각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들이 '훌륭한 인재'를 채용해 새로운 혁신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과 마주하지만, 업계 최
2021-02-26 | IT -
“게임은 미래산업” 역설한 이재명...“게임산업과 인재를 적극적으로 육성해나가야”
[오늘경제 = 김하나 기자] 경기도가 광명시와 함께 건전한 게임문화 및 이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도는 광명시가 구축 중인 미디어 문화콘텐츠 단지에 올해 경기게임문화센터와 이(e)스포츠 트레이닝센터를 조성할 예정이다.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승원 광명시장은 8일 경기도청에서 ‘경기도 게임 문화 및 이(e)스포츠 활성화’ 추진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이재명 지사는 “제가 성남시장할 때 성남시가 게임의 메카이기도 했는데 박근혜 정부가 게임산업을 4대 중독으로 규정을 하는 바람에 대
2021-03-08 |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