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경제]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무제한
[오늘경제]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무제한
  • 홍상수 기자
  • 승인 2020.01.13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영화 콕 등 2종으로 간편화

[오늘경제 = 홍상수 기자] 한눈에 보는 오늘경제,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올해 1월 1일부터 전 등급에 멤버십 포인트를 무제한 제공한다. 

고객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 상관없이 마음껏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새로운 등급 신설을 기념해 10일부터 31일까지 VVIP+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멤버십 전용 앱 서비스인 U+멤버스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GS칼텍스 5천원 상당 주유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신 멤버십 VIP+ 및 VVIP+, 구 멤버십 VIP 및 VVIP를 대상으로 선보인 '나만의 콕' 서비스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나만의 콕'은 멤버십 기본 혜택 외에 제공되는 추가 서비스로, '콕'별 통합 월 1회, 연간 12회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푸드 콕 ▲쇼핑 콕 ▲교통&레저 콕 ▲데이터선물 콕 등 4종이 '라이프 콕'으로 통합돼 현재는 ▲라이프 콕 ▲영화 콕 등 2종으로 간편화됐다.

작년까지는 한 가지 카테고리만 선정한 후 해당 카테고리 내 주어지는 혜택을 선택해야 했다.

이제는 '라이프 콕' 하나로 기존 4가지 카테고리의 제휴사에서 원하는 혜택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라이프 콕' 내 혜택도 강화돼 이달 1일부터 서울 스카이 3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할인이 새롭게 추가됨은 물론, 기존 제휴사인 할리스커피의 디저트류, 폴 바셋의 커피류가 추가됐다.

LG생활건강 샵, LG전자 샵은 각각 1천원씩 추가 할인돼 총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상반기 및 하반기 1회씩 연간 총 2회 영화 콕과 라이프 콕 간의 변경도 가능하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요금상품기획 담당 상무는 "올해부터 전 등급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에게 포인트 무제한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은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 확대로 멤버십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