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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10 02:00 (월)
[오늘경제] ‘LG 듀얼 스크린’ 日 소프트뱅크 매장서 판매
[오늘경제] ‘LG 듀얼 스크린’ 日 소프트뱅크 매장서 판매
  • 홍상수 기자 deepmind7@
  • 승인 2019.12.11 16: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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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폰 일본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집중 공략

 

LG전자가 듀얼 스크린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 일본법인 직원이 도쿄의 번화가 긴자 거리에서 LG G8X ThinQ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듀얼 스크린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 중이다. LG전자 일본법인 직원이 도쿄의 번화가 긴자 거리에서 LG G8X ThinQ를 소개하고 있다.

[오늘경제 = 홍상수 기자] 한눈에 보는 오늘경제,

LG전자가 듀얼 스크린을 앞세워 일본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日 이통사 소프트뱅크를 통해 LG G8X ThinQ를 일본에 출시했다. LG G8X ThinQ는 소프트뱅크 매장, 전자제품 양판점 등 일본 주요 도시에 위치한 5,0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일본은 내년 초 5G 이동통신의 본격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 日 소프트뱅크가 출시한 농구경기 생중계 앱 ‘바스켓Live’는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경기 영상과 동시에 선수들의 개인성적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LG 듀얼 스크린은 화면 두 개를 동시에 활용하는 멀티태스킹에 최적화 됐다. 한 화면에서 중계영상을 보면서 다른 화면에서 선수 정보를 검색해 비교하거나, 메신저로 친구와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다. 서로 다른 각도에서 촬영한 영상을 두 화면에 각각 띄워놓고 보는 것도 가능하다.

LG전자는 일본 주요 이동통신사들과 내년 초 5G 프리미엄 스마트폰 공급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5G를 계기로 향후 일본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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