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 서울
      H
      26℃
      미세먼지 좋음
    • 경기
      H
      27℃
      미세먼지 좋음
    • 인천
      H
      27℃
      미세먼지 좋음
    • 광주
      H
      27℃
      미세먼지 좋음
    • 대전
      B
      28℃
      미세먼지 좋음
    • 대구
      B
      29℃
      미세먼지 좋음
    • 울산
      B
      27℃
      미세먼지 좋음
    • 부산
      B
      27℃
      미세먼지 좋음
    • 강원
      H
      26℃
      미세먼지 좋음
    • 충북
      H
      26℃
      미세먼지 좋음
    • 충남
      B
      27℃
      미세먼지 좋음
    • 전북
      B
      28℃
      미세먼지 좋음
    • 전남
      B
      27℃
      미세먼지 좋음
    • 경북
      B
      29℃
      미세먼지 좋음
    • 경남
      B
      28℃
      미세먼지 좋음
    • 제주
      B
      27℃
      미세먼지 좋음
    • 세종
      B
      27℃
      미세먼지 좋음
2020-08-13 23:05 (목)
[오늘경제] 삼성카드,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4개서 모두 1위
[오늘경제] 삼성카드,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4개서 모두 1위
  • 하주원 기자 hjw0605@
  • 승인 2019.12.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원기찬 대표
삼성카드 원기찬 대표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삼성카드(원기찬 대표)는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컨설팅 주관 5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6년 연속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1년 연속 1위 인증을 받아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삼성카드는 매월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개최하고 있다.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마련됐으며, CEO 주관 하 전사 임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또, CEO와 고객 패널, 전문 자문위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소비자보호위원회'를 운영하여 적극적으로 고객의 니즈(Needs)를 반영하고 있다.

아울러 '현장 속에 혁신과 답이 있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고객체험프로그램'에서는 임직원이 전화 상담을 체험하고 VOC(고객의 소리) 콜(call 전화) 청취를 통해 고객을 접점에서 만나고 있다.

이외에도 'VOC 체크북'을 제작을 통해 고객 불만 발생 최소화에 힘쓰는 등 다양한 제도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카드 여행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믿음과 신뢰를 더하는 디지털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