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7:40 (목)
[오늘경제] 대림산업, 협력사와 화합하는 시간...‘한숲 파트너스 데이’
[오늘경제] 대림산업, 협력사와 화합하는 시간...‘한숲 파트너스 데이’
  • 임규섭 기자
  • 승인 2019.12.0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80주년, 협력회사와 화합의 장 마련
19개 최우수 협력사 ‘BEST PARTNERS’ 선정해 인센티브 제공
200여개 협력사에 동반성장몰 ‘복지point’ 지급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 개최 [사진제공=대림산업]

[오늘경제=임규섭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대림산업(배원복 대표)은 지난 4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열었다. 

대림은 ‘협력회사의 성장이 곧 대림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단편적인 지원이 아닌 장기적인 상생협력 방안을 마련해 협력사의 체질강화 도모에 나섰다. 

이번 행사에는 대림산업 배원복 대표이사를 비롯해 200여개의 주요 협력회사 대표 및 임원이 참석했다. 대림은 협력회사 가운데 1년 동안 가장 협력관계가 뛰어난 19개 회사를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해, 향후 1년간 신규 계약에 대하여 계약이행보증요율을 50% 감면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림산업의 한 관계자는 [본지]와의 연락에서 이를 통해 해당 기업의 재무적 부담 경감과 추가적인 보증 여력 확보로 경영환경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대림산업은 건설사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했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을 지원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이다. 대림은 행사에 참석한 모든 협력회사에 동반성장몰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복지 포인트를 지급했다.

또 2019년 대한민국 스포츠영웅으로 선정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초청해 ‘불굴의 도전정신’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연도 진행됐다. 이후 마련된 만찬에서는 대림산업과 협력회사간의 소통의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대림산업 배원복 대표는 “공정거래 문화 정착과 상생협력 정책의 충실한 이행을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대림과 협력회사들이 최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