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관계없이 아동용품 기부...이랜드리테일 쇼핑 지원금 증정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이랜드리테일(최종양, 김연배 대표)은 전국 12개 매장에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온 가족 의류 보상판매 ‘이 맘을 나눠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 굿윌스토어가 함께하는 고객의 헌 옷을 쇼핑지원금으로 되돌려주는 나눔 행사로, 지난 7월 처음으로 개최됐고, 이번이 2번째로 열린다.
고객이 착용하지 않는 헌 옷이나 아동 용품을 해당 유통매장에 기증하면 NC, 뉴코아 등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을 준다. 이랜드 재단에서는 추가로 이랜드 물품 굿윌스토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과 이랜드재단이 기증한 △의류, △신발, △가방, △장난감 등의 물건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재활용되고 판매되고 있다. 또, 이랜드리테일은 고객의 기증품이 굿윌스토어를 통해 자립하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한 생산 활동으로 쓰이고 있다.
‘이 맘을 나눠요’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기증한 의류 및 용품의 개수에 따라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을 제공받으며, 10개 이상의 용품을 기증한 고객은 5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랜드리테일은 행사기간 중 이랜드리테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부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랜드리테일 모바일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랜드리테일 마케팅실 관계자는 “올해 7월 행사에서는 아동의류와 용품만 기증받았는데도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이번에는 온가족 의류로 확대해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과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하는 뜻 깊은 연말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행사는 NC강서점, 송파점, 수원터미널점, 서면점, 해운대점, 야탑점, 대전 중앙로역점 및 뉴코아 평택점, 창원점, 광명점, 부천점 등 12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이랜드리테일이 맘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E맘클럽 가입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
스파오-펭수, 동갑내기의 특급 콜라보...완판 이어지나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1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요즘 가장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유튜브스타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스파오는 토종 SPA 브랜드로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해 연 3200억 원 매출을 기록하는 국내 1위 SPA 브랜드다.또 언제까지나 10살인 펭수는 SPA와 동갑내기 유튜버스타로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온 펭귄으로 EBS 소속 연습생이다.교육방송 EBS는 지난 4월부터 방송과 유튜브 채널
2019-11-22 | TODAY-ISSUE -
애슐리, ‘언제 밥 한번 먹자’ 실현 시킨다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이랜드이츠의 애슐리는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제 밥 한번 먹자’는 일상에서 많이 쓰지만, 여러 이유로 실제로 만나거나 밥을 먹는 경우는 흔치 않아 의례적인 인사처럼 여겨지기도 한다. 애슐리 담당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단순한 인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함께하고 보고 싶은 사람들과 밥을 먹기 위해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혹은 함께 식사하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2019-11-21 | TODAY-ISSUE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