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7:40 (목)
[오늘경제] 이랜드리테일, 뜻 깊은 연말 동참 이벤트 ‘이 맘을 나눠요’
[오늘경제] 이랜드리테일, 뜻 깊은 연말 동참 이벤트 ‘이 맘을 나눠요’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2.0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 뉴코아 등 이랜드리테일 12개 매장서 보상판매 진행
브랜드에 관계없이 아동용품 기부...이랜드리테일 쇼핑 지원금 증정

 

 ‘이 맘을 나눠요’ 행사 포스터 [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이랜드리테일(최종양, 김연배 대표)은 전국 12개 매장에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온 가족 의류 보상판매 ‘이 맘을 나눠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 굿윌스토어가 함께하는 고객의 헌 옷을 쇼핑지원금으로 되돌려주는 나눔 행사로, 지난 7월 처음으로 개최됐고, 이번이 2번째로 열린다. 

고객이 착용하지 않는 헌 옷이나 아동 용품을 해당 유통매장에 기증하면 NC, 뉴코아 등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을 준다. 이랜드 재단에서는 추가로 이랜드 물품 굿윌스토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과 이랜드재단이 기증한 △의류, △신발, △가방, △장난감 등의 물건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재활용되고 판매되고 있다. 또, 이랜드리테일은 고객의 기증품이 굿윌스토어를 통해 자립하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한 생산 활동으로 쓰이고 있다. 

‘이 맘을 나눠요’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기증한 의류 및 용품의 개수에 따라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을 제공받으며, 10개 이상의 용품을 기증한 고객은 5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랜드리테일은 행사기간 중 이랜드리테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부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랜드리테일 모바일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랜드리테일 마케팅실 관계자는 “올해 7월 행사에서는 아동의류와 용품만 기증받았는데도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이번에는 온가족 의류로 확대해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과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하는 뜻 깊은 연말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행사는 NC강서점, 송파점, 수원터미널점, 서면점, 해운대점, 야탑점, 대전 중앙로역점 및 뉴코아 평택점, 창원점, 광명점, 부천점 등 12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이랜드리테일이 맘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E맘클럽 가입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