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7:45 (목)
[오늘경제]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누구나 산타'
[오늘경제]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누구나 산타'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2.0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케이크
[사진제공=CJ푸드빌]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의 주제는 ‘누구나 산타(Santa is everywhere)’이다.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라면 산타가 주는 즐거움과 행복을 함께할 수 있다는 의미다. 원색의 화려한 케이크, 매력 넘치는 캐릭터 케이크 등 케이크 하나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시각적인 즐거움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은 ‘샤이닝 레드’이다. 케이크 겉면이 강렬한 레드 글라사주(glaçage)를 한 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다. 초콜릿으로 만든 루돌프 뿔과 반짝이는 루돌프 코를 올려 시즌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 글라사주(glaçage)란 매끈하게 윤을 낸다는 뜻의 베이킹 전문용어다. 

DJ루돌프, 볼빨간 눈사람, 파티 마니아 산타 등 삐딱하지만 매력 넘치는 크리스마스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도 눈길을 끌고 있다. 

‘산타와 함께 파티 크리스마스’는 산타 모자를 벗기면 반짝이는 미러볼이 특징이다. ‘눈사람의 렛츠고파티’는 카라멜 크림과 초코 크런치 크림을 샌드한 귀여운 눈사람 모양이며, ‘나는야 인싸 루돌프’는 선글라스와 미러볼 코로 장식한 루돌프 모양 케이크로 익살스러운 표정이 인증샷을 남기고 싶게 하는 케이크이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9일부터 25일까지 전 세계 약 11억 이상 사용자를 보유한 메이투(Meitu)의 글로벌 인기 카메라 앱 ‘뷰티플러스’에서 뚜레쥬르 ‘인싸루돌프’ 필터로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뚜레쥬르 #뷰티플러스 #인싸루돌프 #케이크)와 함께 게시하면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본지]와 통화한 한 소비자는 "뚜레쥬르는 생크림이 신선해 케이크를 구매할 때마다 만족스럽다"면서 "오는 크리스마스에도 뚜레쥬르 케이크를 사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