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금융지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
[사진제공=NH농협금융지주]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NH농협금융지주(회장 김광수)는 자매결연마을인 강원도 홍천군 소재 왕대추마을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김광수 회장 등 임직원 봉사단과 마을주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어느덧 7년째가 된 이번 행사는 마을 주민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와 무 등 우리 농산물을 구입하고 김장김치를 담근다.
농산물 구매로 생산 농가를 돕고,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도 지원하기 위해 나눔행사가 기획됐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1000여 포기는 복지시설을 통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이 전달될 예정이다.
김광수 회장은 “마을주민들께서 직접 재배한 우리농산물로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니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앞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금융은 은행, 생명보험, 손해보험, 증권 등 전 자회사들과 협력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맞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
[오늘경제] 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 1년 6개월, 농협을 바꿨다.
[오늘경제 = 송예담 기자] 한눈에 보는 오늘경제,임기 6개월을 남겨둔 NH농협금융지주 김광수 회장에 대한 긍정적 평가가 나오고 있다. 김 회장은 취임 후 1년 6개월 동안 농협금융의 수익성과 건전성을 대폭 개선했다. 금융감독원 공시자료에 따르면, 올 3분기 누적 당기순이익은 1조 3937억 원이다. 이는 농협금융 출범 후 역대 최대 순이익이며, 전년 동기 대비 1조771억 원과 비교할 때 29.4%(3166억 원) 성장한 수치다.NH농협금융지주의 그룹 영업이익은 올 상반기 1조7624억 원으로 전년대비 17.9%(2676억 원)증
2019-11-01 | TODAY-ISSUE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632
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http://blog.daum.net/macmaca/2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