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8:35 (목)
신한은행 ‘신한PWM한남동센터’ 개점
신한은행 ‘신한PWM한남동센터’ 개점
  • 이동준 기자
  • 승인 2019.11.2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번째 PWM센터로 문열어. 고객 특성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사진=신한은행

[오늘경제 = 이동준 기자] 한눈에 보는 오늘경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한금융투자와 공동으로 ‘신한PWM한남동센터’를 개점했다고 27일 밝혔다. 

2011년 출범한 신한PWM은 은행과 증권의 PB팀장이 한 공간에서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금융그룹의 자산관리 브랜드다. 이번 한남동센터 개점으로 최상위 PB브랜드인 프리빌리지(Privilege)센터 2개를 포함해 28곳의 PWM센터를 운영함으로써 고자산 고객에 대한 금융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는 채널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한남동은 한남더힐, 유엔빌리지, 나인원한남 등 고급 주택 밀집지역으로 대규모 한남 재정비 촉진지구 개발도 진행되고 있어 고급 주택가 거주 고객들의 금융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지역으로 판단하고 있다. 신한PWM한남동센터는 한남더힐 정문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 여건을 갖췄으며, 고객 특성에 부합하는 세무·부동산 상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은행 관계자는 “인근 PWM이촌동센터를 이용하는 한남동 거주 고객들이 최근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센터 개점으로 보다 가까워진 한남동 지역 자산가 고객들에게 신한PWM의 품격에 맞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