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7:45 (목)
[오늘경제] 나뚜루, 귀엽고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보여
[오늘경제] 나뚜루, 귀엽고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보여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1.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점 전용 2종, 전문점 전용3종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스 출시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윈터 포레스트’는 눈이 내린 숲의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달콤한 맛의 딸기, 초코 베이스 위에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마치 숲속에 눈이 내린 것처럼 보이는 윈터 포레스트는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오렌지칩 등 다양한 과일로 꾸며져 있다.  

‘화이트 클라우드’는 녹차, 딸기, 초코 및 바닐라초코아몬드 베이스 위에 구운 코코넛 칩을 가득 토핑하고, 가운데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구름을 얹어 하늘 위의 구름을 형상화했다. 새하얗고 고급스러움에 눈길이 가는 제품이다.  

‘윈터 포레스트’, ‘화이트 클라우드’는 편의점, SSM 및 온라인 등 유통채널에서만 구입할 수 잇다. 
 
‘화이트 포레스트’와 ‘디어 티라미수’, ‘말랑이 밀크’를 구매 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 제품을 구매하면 나뚜루 보냉백을 4,900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나뚜루는 밝혔다. 

‘화이트 포레스트’는 딸기, 초코, 바닐라, 민트 베이스에 오렌지칩과 라즈베리 등 각종 과일이 올려져 있다. 

‘디어 티라미수’는 티라미수 베이스에 사슴 모양의 초콜릿과 시나몬 스틱 등의 장식을 올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케이크이다. 

‘말랑이 밀크’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케이크 윗면에 올리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추가한 귀엽고 앙증맞은 케이크다.

[본지]와 통화에서 평소 화이트초코케이크를 즐겨먹는 한 소비자는 "나뚜루 화이트초코케이크는 안 먹어봤는데, 예쁘게 잘 빠져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꼭 구매할 것"이라면서 "나뚜루 제품이라 뭔가 깔끔한 맛이 날 것 같다"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