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15:10 (일)
O.S.T, 기본 할인율 30%에 더해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큰 폭의 할인율을 제공
O.S.T, 기본 할인율 30%에 더해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큰 폭의 할인율을 제공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1.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월드
[사진=이월드]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이월드(대표 김현준)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연말맞이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에스티의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는 올해 처음으로 전개되는 행사로 오는 12월 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신상품을 포함한 베스트 상품과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던 일부 컬래버레이션 상품까지 통틀어 대다수의 품목을 대상으로 기본 할인율 30%에 더해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큰 폭의 할인율을 제공된다. 주얼리 범위나 할인 폭 등을 봤을 때 그 동안의 할인 행사와 차별된다. 

추가로 오에스티는 [본지]와의 연락에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자정에 오픈하는 온라인몰 단독 특가 이벤트를 통해 최대 88% 할인가에 달하는 특가 상품을 매일 6종씩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의 “매일 공식 SNS에서 비구매 고객도 참여가능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하고 있다”면서 “이번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 행사는 단순한 가격할인이 아닌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 대해 “OST 론칭 이후 약 10년 만에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전국 할인행사”라며, “파격적인 이번 할인 행사를 많은 고객들이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