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7:45 (목)
‘쿠션의 명가’ 스와니코코, ‘믿쓰쿠’ 쿠션 팩트 신제품 선보여
‘쿠션의 명가’ 스와니코코, ‘믿쓰쿠’ 쿠션 팩트 신제품 선보여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1.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시간 메이크업 지속...수정없어도 촉촉한 피부 표현
믿고 쓰는 쿠션...눈가주름·모공 커버력 우수 제품
[사진제공=스와니코코]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쿠션의 명가 스와니코코(신규용 대표)는 신제품 쿠션팩트 2종을 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모이스트 구션'과 '오일컷 쿠션'이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두 제품 보드 기존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 피부 자극 없이 메이크업 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갖춘 쿠션팩트다. 

'모이스트 구션'과 '오일컷 쿠션'을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30시간 동안 유지되며, 눈가 주름 커버력, 모공 커버력, 피부 안정성 평가 등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모이스트 쿠션'은 올리브오일 성분 덕분에 어느 각도에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수분광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오일컷 쿠션’은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유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줘 한 번의 터치로도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 이미 소비자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쿠션팩트에 ‘물방울 퍼프’가 포함 돼 있다. 물방울 퍼프가 가지는 쫀쫀한 재질로 피부 밀착력이 남달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손쉽고 자연스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5일과 26일 이틀간 신제품을 구매하면 물방울 퍼프 2종과 AC컨트롤딥클렌저 샤쉐 샘플 5매를 무료 증정한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스와니코코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