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5 01:05 (일)
애슐리, ‘언제 밥 한번 먹자’ 실현 시킨다
애슐리, ‘언제 밥 한번 먹자’ 실현 시킨다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1.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말 실현 이벤트...1년 식사권外 푸짐한 경품
미뤄왔던 밥 약속 올 연말에는 애슐리에서 밥 먹기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이랜드이츠의 애슐리는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제 밥 한번 먹자’는 일상에서 많이 쓰지만, 여러 이유로 실제로 만나거나 밥을 먹는 경우는 흔치 않아 의례적인 인사처럼 여겨지기도 한다. 애슐리 담당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단순한 인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함께하고 보고 싶은 사람들과 밥을 먹기 위해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고객이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혹은 함께 식사하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인 #공개밥약 #만나애슐리 #연말모임을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또, 응모자 가운데 매주 당첨자를 발표해 기간 중 선정된 총 14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2월 31일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는 애슐리W 1인 식사권 또는 치즈 멜로우 스테이크 무료쿠폰을, 20명에게는 아이폰11, 아이패드 미니5, 에어팟 2세대, 애슐리W 1년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진심 가득 담긴 밥 약속을 선정하여 전국 애슐리 매장 광고판(DID)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등에 게시돼 참여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다. 

이랜드 애슐리 마케팅 담당자는 "만남의 장, 애슐리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번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행복한 만남을 이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지]와 만난 이랜드 홍보 담당자는 “앞으로도 계열사 별로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