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17:40 (목)
대림산업, 이번에도 분양 성공...‘e편한세상 홍제 가든플라츠’
대림산업, 이번에도 분양 성공...‘e편한세상 홍제 가든플라츠’
  • 하주원 기자
  • 승인 2019.11.2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홍제 가든플라츠 투시도

[오늘경제=하주원 기자] 한 눈에 보는 오늘경제, 

대림산업이 다음달 서대문구 홍은1구역(홍은동 104-4) 재건축 단지인 'e편한세상 홍제 가든플라츠'를 분양한다.

대림산업은 이 단지가 지하 4층~지상 28층, 총 6개동 총 481세대 규모라고 설명했다. 면적별 세대수는 ▲39㎡ 24세대 ▲59㎡ 297세대 ▲84㎡ 152세대 ▲93㎡ 8세대로 이 중 전용면적 39~84㎡ 346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가든플라츠’라는 단지명은 공원을 뜻하는 ‘가든(Garden)’과 광장, 도시를 의미하는 독일어 ‘플라츠(Platz)’의 합성어로 대도시의 느낌과 ‘친환경 숲세권’이라는 장점의 의미를 동시에 담았다.

실제 서울에서 보기 드문 역세권·숲세권이다. 서측으로는 백련산이 바로 맞닿아 있고, 일부 세대에서는 백련산의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홍제 가든플라츠는 교통편도 우수하다. 지하철 3호선 홍제역과 가깝고 지하철로 종로3가까지는 10분 내외, 여의도역과 강남은 30-40분이면 충분하다. 또, 단지 바로 앞 중앙버스차로 정류장에서 지선•간선•광역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통일로와 내부순환로가 인접해 있어 비교적 차량으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향후 단지 인근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서울시가 2028년을 목표로 개발을 추진 중인 강북횡단선에 포함돼 환승역이 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서울시가 2월 발표한 ‘제2차 서울시 도시철도망구축계획(안)’ 용역결과에 따르면 강북횡단선은 1호선, 3호선, 5호선, 6호선, 9호선, 면목선, 우이신설선, 서부선 등 서울 주요 노선과 경의중앙선, GTX C노선과도 환승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교육권·상권도 잘 갖춰져있다. 단지 주변에는 홍제초, 홍은중, 인왕중, 상명사대부속여고 등 초중고와 상명대, 명지대, 명지전문대, 서울여자간호대 등 교육시설이 있다. 유진상가, 홍제시장 등 홍제역 상권과 이마트(은평점), NC백화점(불광점) 등 편의시설도 위치하고 있다. 

단지 내에는 대림산업의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적용돼 실내 오염물질이나 미세먼지, CO2,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감지한다. 입주민이 신경 쓰지 않아도 요리, 청소, 취침 시 24시간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 자동으로 쾌적한 환경이 유지된다. 특히 모든 세대 내 극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가능한 필터가 적용될 예정이다.

주차장은 100% 지하화했으며, 지하 3층에는 무인택배보관소가 배치된다. 특히, 지하 3층은 택배차가 바로 진입할 수 있다.

'e편한세상 홍제 가든플라츠'의 주택전시관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번지에 위치한 대림 주택문화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대림산업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홍제 가든플라츠는 3호선 역세권 단지로 3대 업무지구 접근성이 우수하면서 백련산 숲세권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벌써부터 관련 문의가 많다”며 “대림산업의 브랜드와 주변 개발호재 및 차별화된 설계 등으로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단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주요하게 볼 금융 · 경제 뉴스

오늘경제, STARTUPTODA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